기사 메일전송

[오늘의 유통] 제주항공, 트립닷컴과 제휴 맺고 포인트 적립 여행상품 내놔 外

  • 기사등록 2020-08-10 18:30:02
기사수정

트립닷컴과 제휴하는 제주항공. [사진=더밸류뉴스(제주항공 제공)]

[더밸류뉴스= 이아현 기자] 제주항공(대표이사 김이배)이 온라인 여행사인 트립닷컴과 제휴를 맺고 여행상품 예약 시 추가로 리프레시포인트를 적립하는 서비스를 10일부터 시작한다.


제주항공 이용자는 제주항공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웹 채널을 통해 트립닷컴에서 제공하는 여행상품을 예약하면 구매금액 1000원당 리프레시포인트 60p를 적립받을 수 있다.


제주항공은 “리프레시포인트는 기존 항공사의 ‘보너스항공권’ 개념에서 벗어나 적립한 만큼 자유롭게 쓰고, 포인트가 모자라면 필요한 만큼 구매해서 쓸 수 있으며, 가족이나 친구에게 편리하게 선물할 수 있는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1포인트는 1원에 해당한다”고 설명했다.


리프레시포인트 회원등급은 VIP, 골드, 실버플러스, 실버 등급이 있다. 등급별로 △우선탑승 △위탁수하물 추가허용 △위탁수하물 우선처리 △사전좌석 지정 △할인쿠폰 제공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찜특가 프로모션 시 우선예매 권한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CJ제일제당, ‘홈캉스족’ 겨냥 햇반컵반 ‘쌀알이 에디션’ 출시 프로모션 진행


CJ제일제당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햇반컵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홈캉스족(피서를 집에서 즐기는 사람들)’과 ‘차박족(오토캠핑족)’ 증가 트렌드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다 다양한 편의와 재미를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CJ제일제당은 햇반컵반 ‘쌀알이 에디션’ 5종을 내놓았다. ‘쌀알이’는 소비자에게 친근감을 더하기 위해 개발한 햇반 캐릭터로, 햇반컵반 프리미엄 제품인 강된장보리비빔밥, 버터장조림비빔밥, 김치날치알밥, 스팸마요덮밥, 치킨마요덮밥 등 다섯 메뉴 패키지를 햇반 캐릭터로 디자인해 한정판 기획 제품으로 선보인다. 


‘쌀알이 에디션’ 출시와 더불어 프로모션도 펼친다. ‘햇반컵반 홈캉스 꿀템이 팡팡’을 슬로건으로 이달부터 오는 10월 31일까지 3개월간 대형마트와 편의점 경로에서 진행한다. 햇반컵반 쌀알이 에디션 구입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LG생활건강, 빌리프 ‘스트레스 슈터 시카 밤 쿠션’ 출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빌리프의 ‘스트레스 슈터 시카 밤 쿠션’을 출시한다. 컬러는 핑크 베이지와 내츄럴 베이지 총 2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스트레스 슈터 시카 밤 쿠션’은 민감성 피부를 위한 ‘스트레스 슈터 시카’ 라인의 핵심 성분인 센텔라아시아티카,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을 함유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 파악된다. ㈜엘리드에서 지난 4월에 민감성 피부 타입 30-60세 여성 21명을 대상으로 ‘민감성 피부 패널 대상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한 바 있다.


LG생활건강은 “이 제품은 에탄올, 멘톨 등 피부 자극을 유발하는 성분 대신 수상보습성분이 강화되어 인위적인 쿨링감이 아닌 촉촉한 수분감으로 피부에 시원한 청량감을 부여하고 특유의 탁월한 발림성으로 가볍고 부드럽게 도포되며, 고르게 분산된 커버 시스템으로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이나 들뜸없이 얇게 밀착된다”고 설명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홈타입 아이스크림 4종 출시


서울우유협동조합은 CJ프레시웨이 측과 협업해 프리미엄 ‘홈타입 아이스크림’ 4종을 출시했다고 이날 밝혔다.


신제품 ‘홈타입 아이스크림’은 흰우유와 딸기우유, 바나나우유, 초콜릿우유 4가지 맛의 474㎖ 용량으로 구성된 제품으로 제조는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유통/판매는 CJ프레시웨이가 담당했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이번 신제품은 100% 국산 원유를 사용해 진한 풍미와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며 “기존 서울우유협동조합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맛으로 거부감 없이 무더운 여름철에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힐튼 부산, 가족휴가 ‘패밀리 러키 백 패키지’ 출시

 

힐튼 부산이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가족 여행을 위한 패키지인 ‘패밀리 러키 백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이날 밝혔다. 


‘패밀리 러키 백 패키지’에는 △프리미엄 객실(성인 2인, 아이 2인 기준) 1박 △엘르 수영복의 키즈 키트(안전 튜브, 수영모, 수경) △인피니티풀의 카바나 무료 이용 △다모임 테라스에서의 ‘와우팩’ 스페셜 메뉴 △웰컴 어메니티 ‘쿠키&스파클링 워터’ 등이 포함됐다.


이 패키지는 9월27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매주 토요일은 제외된다.


lah0322@thevaleu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8-10 18:30: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