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왼쪽부터) 제로미트 베지함박 오리지널, 베지함박 매쉬드포테이토, 베지까스, 베지너겟. [사진=더밸류뉴스(롯데푸드 제공)]

[더밸류뉴스= 이아현 기자] 롯데푸드㈜(대표이사 조경수)가 식물성 대체육류 브랜드 ‘제로미트’의 신제품 ‘제로미트 베지 함박스테이크’ 2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롯데푸드 ‘제로미트’는 베지테리언 푸드를 컨셉으로 하는 브랜드다. 신제품은 ‘제로미트 베지 함박 오리지널’과 ‘제로미트 베지 함박 매쉬드 포테이토’다. ‘제로미트 베지 함박 오리지널’은 대두 추출 단백질을 다지고 구워낸 식물성 함박스테이크다. ‘제로미트 베지 함박 매쉬드 포테이토’는 함박스테이크 안에 식물성 감자샐러드가 들어있다. 


롯데푸드는 “밀 단백질을 사용했던 너겟 및 까스 제품과는 달리 이번에는 대두 추출 단백질을 사용해 함박스테이크 특유의 식감과 풍미를 살렸다”고 밝혔다.


롯데푸드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기존 출시했던 식물성 대체육류인 너겟과 까스 제품도 ‘제로미트 베지 너겟’과 ‘제로미트 베지 까스’로 리뉴얼했다.


현재 제로미트 함박 2종은 롯데마트에서 판매를 시작했으며, 이마트 등의 오프라인 매장으로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다. 롯데푸드몰, 롯데온, 옥션, 지마켓 등의 온라인몰에서 판매 중이며 7월 중 쿠팡 등에서도 판매할 예정이다.


◆CJ제일제당 비비고 김치, 여름철 소비자 입맛 잡기 나선다


CJ제일제당이 “포장김치 성수기를 맞아 소비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마케팅 할동을 펼친다”고 20일 밝혔다. 


우선 여름 제철한정 신제품 ‘비비고 열무물김치(900g, 소비자가 10,900원)’를 출시한다. CJ제일제당은 “제철 열무의 신선하고 아삭한 식감과 깔끔하고 시원한 국물 맛, 고운 고춧가루와 홍고추를 사용해 텁텁함이 없고 비비고 김치만의 별미액젓과 배를 갈아 넣어 깊은 감칠맛을 낸다”고 밝혔다. 


소용량 편의형 용기 제품도 ‘비비고 단지김치’로 제품명을 바꾸며 최근 패키지 리뉴얼을 진행했다. CJ제일제당은 “김치를 썰거나 그릇에 옮겨 담을 필요가 없어 1인 가구와 맞벌이 가구를 중심으로 인기 상승세에 있는 제품”이라며 “2030세대 감성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색감과 일러스트로 변화를 줬다”고 설명했다. 


또한 온라인 구매 증가 추세에 따라 온라인몰 기획전도 진행한다. 이마트몰에서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는 ‘비비고 김치로 바캉스 싹쓰리’ 기획전에서 비비고 단지김치 등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CNP Rx 튠에이지 EMS 바디 마사저’ 출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CNP Rx 튠에이지’에서 'EMS 바디 마사저'를 출시했다.


LG생활건강은 “이번 신제품은 네 개의 마사지 핑거가 꼬집으며 주무르는 듯한 물리적 마사지 효과를 선사하는 ‘릴렉싱 모드’, 릴렉싱 모드의 물리적 자극에 피부 속 근육까지 자극하는 저주파로 바디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EMS 모드’ 등 두 가지 모드로 구성됐다”고 밝혔다. 


이어 “원하는 모드를 선택한 후 3단계로 조절이 가능한 속도 및 세기를 사용자에 맞춰 설정하면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릴렉싱 효과와 탄력 케어 효과가 있을 뿐만 아니라, 섬세한 맞춤 설정이 필요한 얼굴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LF몰, 한샘 단독관 공식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한샘의 단독관을 20일 공식 론칭하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LF몰은 “한샘 단독관에서 거실, 침실, 서재, 아이방 등 각 공간에 최적화된 한샘의 가구뿐 아니라 주방, 수납, 욕실 관련 인테리어 소품 및 생활용품에 이르기까지 리빙 상품 300여종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LF몰은 한샘 단독관 오픈을 기념해 7월 20일 오전 10시부터 27일 오전 10시까지 샘키즈 수납장, 프라임 더홈 천연면피 가죽 소파를 비롯해 USB 충전 리클라이너 소파, 원목 포레 식탁 세트, 100% 천연 핀란드산 소나무 소재의 그루 원목 침대, 높이 216cm의 키 큰 옷장 등 한샘의 인기 가구 전 상품에 적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LF몰은 같은 기간 한샘의 주방, 수납, 욕실 관련 생활용품을 최대 56%까지 할인하며, 5%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SKT 5GX 점프AR, ‘초현실 AR카메라’로 탈바꿈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박정호)의 5GX AR서비스 점프 AR이 20일부터 ‘초현실 AR 카메라’ 앱으로 탈바꿈한다.


SK텔레콤은 “기존 서비스 사용 환경(UI)을 개편해 심플하고 직관적인 AR 카메라 기능을 전면에 내세운다”고 밝혔다. 


점프 AR 이용자는 앱을 실행하면 처음부터 AR 카메라 화면을 볼 수 있다. 화면 하단에서 이모티콘 형태로 나열된 AR 콘텐츠를 선택하면 곧바로 3D 이미지가 화면에 떠오른다. 촬영한 사진은 ‘공유하기’ 버튼을 눌러 타인에게 공유할 수 있다. AR 카메라 기능은 전∙후면, 사진∙동영상 촬영을 모두 지원한다.


점프 AR 이용자는 취향에 따라 3D 콘텐츠를 소환해, 화면 내에서 위치와 크기를 자유롭게 조절하며 재미있는 사진을 찍을 수 있다.


SK텔레콤은 혼합현실 콘텐츠를 제작하는 점프 스튜디오를 통해 점프 AR 앱 내 AR 콘텐츠를 지속 늘려 나간다는 계획이다.


lah0322@thevaleu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7-20 18:42:1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