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제주항공 항공기. [사진=더밸류뉴스(제주항공 제공)]

[더밸류뉴스= 신현숙 기자] 제주항공(대표이사 김이배)이 국내선 항공권 할인 및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7월 7일부터 31일까지 국내선 8개 노선에서 같은 기간 탑승하는 항공권에 대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사용료 등을 모두 포함한 편도 총액운임(소비자가 실제 지불하는 운임)을 기준으로 항공권을 판매한다. 예매는 제주항공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 앱에서 가능하다. 


또 이 기간 제주항공 국내선 탑승객에게 제주와 여수의 주요 관광지에 대해 제휴 혜택도 제공한다. 먼저 제주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뽀로로앤타요 테마파크 제주’방문 시 제주항공 탑승권을 제시하면 소인 1인 무료 입장 혜택을 제공하고 ‘아쿠아플라넷 제주’와 ‘제주 빛의 벙커’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각각 35%와 10% 현장 할인을 해준다. 


여수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아쿠아플라넷 여수’, ‘여수 테디베어 뮤지엄’, ‘여수 엑스포 빅오쇼’ 등 방문 시 최대 40%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여수 베네치아호텔 예약시에는 정상가의 20%할인이 가능한 프로모션 코드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제주항공 홈페이지 이벤트창에서 확인하면 된다.


◆LF 헤지스 피즈 라인, ‘스마일 바나나’ 여름 캡슐 컬렉션 출시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전개하는 ‘피즈 라인’에서 ‘스마일 바나나’ 여름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LF는 “스마일 바나나 컬렉션은 스트리트 감성을 기반으로 기발하면서도 실용적인 디테일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라며 “수납 가능한 주머니가 뒷면에 달린 반팔 티셔츠와 사이드 포켓 디자인의 캡모자 등 흔하지 않은 디자인으로 특별한 매력을 더했다”고 설명했다. 


이 외에도 파자마, 반바지, 레깅스∙버킷햇, 탬버린백 등 총 15종의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스마일 바나나 컬렉션은.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과 온라인 셀렉트숍 무신사, 29CM에서 만나볼 수 있다.


LF몰에서는 헤지스 피즈 라인 스마일 바나나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7월 19일까지해당 제품을 소개하고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푸드, ‘의성마늘 자이언트 롤만두’ 출시


롯데푸드㈜(대표이사 조경수)는 ‘의성마늘 자이언트 롤만두’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롯데푸드는 “의성마늘 자이언트 롤만두는 넉넉한 크기와 넓적한 형태로 구워 먹기 용이하게 만든 만두”라며 “낱개 만두의 길이가 10cm, 폭이 4cm로 롯데푸드의 또 다른 만두 제품인 ‘의성마늘 롤만두’보다 약 2배 커다란 사이즈”라고 설명했다.


만두 속은 돼지고기와 생야채로 채웠다. 만두피는 국내산 쌀가루를 넣은 라이스페이퍼 만두피를 사용했다. 


◆CJ제일제당, ‘스팸 마일드’ 리뉴얼 출시


CJ제일제당이 '스팸 마일드(Mild)'를 리뉴얼해 '나트륨 25% 라이트하게 낮춘 스팸 마일드'로 새롭게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나트륨 25% 라이트하게 낮춘 스팸 마일드’는 100g당 나트륨 함량이 510mg으로 캔햄 시장 점유율 상위 3개 제품의 평균 나트륨 함량(867mg)보다 25% 이상 낮다. 


‘나트륨 25% 라이트하게 낮춘 스팸 마일드’는 일반 소금 대신 안데스호수 소금을 사용했다. 또 최근 CJ제일제당이 출시한 식물성 발효 조미소재 ‘테이스트엔리치(TasteNrich)’가 들어갔다.


CJ제일제당은 이번 제품 출시를 기념해 식품 전문몰 CJ더마켓에서 소비자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1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신청할 수 있으며 총 50명을 추첨해 리뉴얼 제품과 쿨매트를 증정한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7-06 17:26: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