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현대차가 T맵 택시와 ‘넥쏘 특별 시승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더밸류뉴스(현대차 제공)]

[더밸류뉴스= 신현숙 기자] 현대자동차가 수소전기차 SK텔레콤 T맵 택시와 손잡고 시승 체험 이벤트인 "Feel The Future"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현대차 넥쏘(NEXO)와 T맵 택시가 함께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T맵 택시 애플리케이션으로 택시를 호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에 한해 넥쏘(NEXO) 차량으로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데려다 주는 무료 시승 체험 이벤트다.


이번 "Feel The Future" 이벤트는 이날부터 7월 8일 한 달간 평일 출근 시간(오전 8~10시)과 퇴근 시간(오후 5~8시)에 서울지역 T맵 택시 호출 고객 중 선정된 3000여명에게 시승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현대차는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에게 넥쏘(NEXO) 차량 탑승 기회뿐만 아니라 T맵 택시 쿠션 담요, 마스크, 생수 등으로 구성된 기념품도 증정한다.


◆CJ제일제당 ‘미초’, 日 시장서 흥행


CJ제일제당 ‘미초’가 일본에서 매출 성장을 보이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미초’는 지난해 일본에서 약 860억원(현지 소비자가격 기준)의 매출을 기록했다. 2015년 매출이 50억원 수준이었던 것에 비하면 4년만에 17배 이상 증가한 셈이다. 올해도 5월까지 매출이 전년 대비 두 배 가까이 늘었다.

 

CJ제일제당은 음용식초 성수기인 여름이 다가온 만큼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매출 확대에 힘쓴다는 방침이다. 먼저 TV 광고를 통해 ‘미초’의 특장점을 알리는 데 주력한다.

 

아울러 다양한 유통채널에서 시음행사 등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하며 연내 다양한 신제품들을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일본 내 60여곳의 점포를 보유한 공차와 손잡고 ‘미초’를 활용한 메뉴를 개발해 선보이는 등 마케팅 활동을 통해 ‘미초’를 음용식초 시장의 주류로 자리매김시킨다는 전략이다.


◆한샘, 신혼부부를 위한 ‘한샘 웨딩멤버스’ 론칭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이 예비 부부와 신혼고객을 위한 ‘한샘 웨딩멤버스’ 론칭을 기념해 전국 한샘디자인파크와 한샘인테리어 대리점에서 7월 31일까지 가구 할인 및 상품 증정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한샘 웨딩멤버스’는 6월 5일 이후 결혼하는 신혼 부부라면 누구나 가입 가능하다. 멤버스 가입을 위해서는 온라인 ‘한샘닷컴’에서 웨딩멤버스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가입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한샘은 오픈 기념 이벤트로 7월 31일까지 웨딩멤버스에 가입한 신규 고객에게 웨딩 머니 쿠폰을 제공한다. 또 오프라인 매장에서 가구 계약 시 금액에 따라 신혼 필수품을 증정한다. 


웨딩 머니 쿠폰 및 상품 증정 혜택은 커플 당 1회 적용 가능하다. 이벤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오프라인 매장 방문 시 멤버스 쿠폰과 6월 5일 이후 결혼여부를 증빙할 수 있는 청첩장 등을 지참하면 된다. 매장에서는 신혼집 인테리어의 고민을 덜어줄 가구 인테리어 3D 상담 서비스도 제공한다.


◆LF 앳코너, 브랜드 첫 스윔웨어 컬렉션 출시


LF(대표 오규식)의 여성복 브랜드 ‘앳코너(a.t.corner)’가 ‘에코 스윔웨어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앳코너는 브랜드 내 처음으로 스윔웨어를 선보인다. 앳코너의 스윔웨어는 다양한 컬러, 패턴, 디자인의 총 7종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앳코너의 스윔웨어는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윔웨어를 구매하면 ‘스윔슈트 패키지 백’을 무료로 증정한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6-11 18:00: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