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제주항공 항공기. [사진=더밸류뉴스(제주항공 제공)]

[더밸류뉴스= 신현숙 기자] 제주항공(대표이사 이석주)이 4월 7일부터 13일까지 일주일간, 회원을 대상으로 7월 1일부터 10월 25일까지 탑승이 가능한 항공권을 할인판매하는 ‘JJ멤버스위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JJ멤버스위크에는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사용료 등을 모두 포함한 편도 총액운임을 기준으로 국내선은 1만3100원부터, 국제선은 3만8000원부터 특가 판매한다. 아울러 안심구매 캠페인에 따라 국제선의 경우 1회에 한해 여정 변경 및 구간 변경 수수료 면제를 받을 수 있다. 국내선은 7월 31일 까지 출발하는 항공권에 한해 취소 위약금이 면제되고, 변경 수수료는 면제되지 않으니 주의가 필요하다.

 

이밖에 해당 프로모션 기간내 항공권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즉시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항공권은 예매일자와 환율변동에 따라 총액운임이 일부 변동될 수 있으며, 예약상황에 따라 조기마감 될 수 있다. 구매는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또는 모바일 웹에서만 가능하다. 

 

◆롯데홈쇼핑, 모바일 패션 편집숍 오픈

 

롯데홈쇼핑은 영타깃 패션 브랜드에 스타일까지 제안하는 모바일 패션 편집숍 '패션관'을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패션관’을 통해 의류, 잡화, 뷰티 등을 모은 약 100개 브랜드, 3000여개의 상품을 매주 새롭게 선보인다. TV홈쇼핑과는 차별화된 영캐주얼 브랜드를 전면에 내세우고 롯데홈쇼핑 단독 패션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노출해 잠재고객을 확보한다는 전략이다.

 

여성 캐주얼 브랜드 '뎁(DEBB)’, 가죽 재킷 브랜드 ‘느와르라르메스’,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분크', 뷰티 크리에이터 민새롬이 론칭한 색조 화장품 브랜드 '롬앤' 등 패션, 뷰티 브랜드를 다양하게 판매한다. 

 

롯데홈쇼핑은 향후 고객 투표 결과로 선정된 인기 브랜드를 활용한 코디법을 제안하거나 상품 기획 과정을 '숏폼'(짧은 영상) 형식으로 선보이는 등 차별화 콘텐츠도 선보일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올해 상반기 캠페인 진행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은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makeup your Life)’ 상반기 캠페인을 ‘사회적 거리두기’ 동참을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지난 2008년 시작한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는 암 치료 과정에서 피부 변화, 탈모 등 갑작스러운 외모 변화를 겪는 암 환자들이 스스로 가꿀 수 있도록 노하우를 전수하는 교육 캠페인이다. 아모레퍼시픽이 암 환자들이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돕고자 기획했다.

 

아모레퍼시픽은 27일 암환자를 위한 레시피<면역기능 강화에 도움이 되는 음식>으로 시작한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의 온라인 콘텐츠는 10주 동안 카카오톡 채널(메이크업유어라이프)을 통해 발신 예정이다. 오프라인에서 진행했던 암환자를 위한 메이크업, 피부 관리법 외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준비했다.

 

마스크 착용 메이크업 방법과 실내 세라밴드 운동법 등 코로나19 상황에 적용 가능한 콘텐츠와 삼성서울병원 암센터 영양교육자료를 바탕으로 제작한 음식레시피, 암환자 가족과의 긍정적인 의사소통방법 등이 대표적이다.

 

콘텐츠는 한국유방건강재단, 삼성서울병원 암 교육센터, 대한체육회의 자문을 통해 제작했으며 암환자들의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도록 Q&A 시간도 마련해 뒀다.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상반기 캠페인 콘텐츠를 구독하고 싶은 암 환자 및 가족들은 카카오톡 채널(메이크업유어라이프) 친구추가 후 확인 가능하다.

 

◆쿠팡, 지역 소상공인과 함께 ‘힘내요 대한민국’ 오픈

 

쿠팡은 지역 사회와의 협력을 한층 강화하기 위한 ‘힘내요 대한민국’ 테마관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프로모션은 지역별 그리고 다양한 형식으로 올해 연말까지 지속될 예정이다.

 

이번 테마관은 지역 상생을 위한 특별 테마관으로 코로나19로 인해 판로를 잃은 소상공인과 농수축산인들의 상품을 직접 매입해 진행한다. 쿠팡의 메인 광고면을 포함한 마케팅을 지원하는 등 해당 지역 업체들의 매출 증대에 직접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했다. 

 

12일까지는 대구∙경북지역 업체의 7만여개 상품으로 꾸몄다. 대표상품으로 성주 참외 2kg를 1만3000원대에 판매하며, 안동 간고등어 순살을 1만4000원대, 고려인삼유통 홍삼 가득 담은 6년근 젤리스틱을 1만7000원대에 선보인다. 이 밖에도 대구, 경북지역 소상공인이 판매하는 식기세척기 세제, 바디워시 등 상품을 구매 가능하다. 13일부터는 경상남도 등 다른 지역의 상품으로 꾸밀 예정이며 순차적으로 협력 지역과 직매입을 늘려나갈 계획이다. 

 

◆LF 헤지스, 20주년 기념 엠블럼 공개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가 탄생 20주년을 맞아 디자인 스튜디오 ‘워크룸’과 협업한 기념 엠블럼을 공개한다고 7일 밝혔다. 

 

헤지스는 론칭 20주년의 의미를 되새기기 위해 디자인 스튜디오 ‘워크룸’과 엠블럼 제작 협업을 진행했다. 워크룸은 출판사 안그라픽스 출신의 김형진 디자이너가 이끄는 디자인 스튜디오다. 

 

LF는 “워크룸과 함께 작업한 이번 엠블럼은 헤지스의 상징인 ‘잉글리시 포인터’와 20주년을 의미하는 숫자 ‘20’을 감각적으로 형상화한 것이 특징”이라며 “잉글리시 포인터의 강인하지만 부드러운 아치형 곡선의 체형을 따라 숫자 20을 조합해 헤지스가 맞이하는 20주년의 의미를 친근하면서도 위트있게 드러냈으며, 브랜드 핵심 컬러인 네이비, 옐로우, 화이트를 집중적으로 배치해 헤지스만의 차별화된 정체성을 강조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헤지스는 20주년 기념 엠블럼을 입힌 굿즈를 하반기 출시하는 동시에 전국 매장 쇼핑백 등에 적극 활용해 20주년을 맞은 브랜드 가치를 널리 알릴 계획이다. 이와 함께 4월 7일부터 27일까지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에서는 헤지스 20주년 엠블럼 론칭을 기념한 기획전을 열고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4월 7일부터 3일 동안 헤지스 공식 SNS 계정에서는 소정의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4-07 17:30: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