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기아차 희망플랜 365 FREE 구매 프로그램 출시. [사진=더밸류뉴스(기아차 제공)]

[더밸류뉴스= 신현숙 기자] 기아자동차㈜는 1년간 납입금 부담 없이 차량을 이용할 수 있는 구매 프로그램인 ‘희망플랜 『365 FREE』 프로그램’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희망플랜 『365 FREE』 프로그램’은 할부 기간 중 초기 12개월 간 무납 입금의 혜택을 제공하는 구매 프로그램이다.

 

구체적으로 4월 중 모닝, 레이, K3, K7, 스팅어, 쏘울, 스토닉, 스포티지, 카니발, 봉고, 개인택시(K5∙K7) 차량을 출고하는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이 이번 프로그램을 이용할 시 총 48개월의 할부 기간 중 구입 후 초기 12개월 동안은 월 납입금 없이 차량을 이용할 수 있으며 나머지 36개월 동안 3.9%의 금리를 적용 받아 원리금을 상환하면 된다. 

 

또한 이번 ‘희망플랜 『365 FREE』 프로그램’은 선수율 제한 없이 이용이 가능하며 고객의 경제 상황에 맞게 언제라도 할부금을 상환할 수 있도록 중도 상환 수수료가 면제된다. 추가로 현대카드 M계열 카드로 선수율 10% 이상 결제 및 현대캐피탈 스마트 할부 이용 시 0.6%의 추가 금리 인하 혜택을 통해 3.3%의 금리를 적용 받을 수 있다.

 

◆시원스쿨랩, 연이은 토익 취소에 대비 전략 제시

 

시원스쿨(대표 양홍걸)의 시험영어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은 연이은 토익 시험 취소 원인을 분석하고, 켈리 강사와 함께 이후 시험 난이도를 예상하며 대학생을 위한 전략을 6일 제시했다. 

 

코로나19로 인해 3월 모든 토익 시험이 취소됐고 4월 12일 토익도 취소되면서 5월에 예정된 시험도 접수가 마감된 고사장이 대부분이다. 기업 채용이나 공무원 시험 일정에 맞춰 점수가 필요한 이들과 예상치 못한 공채 연기로 상반기에 기존 점수가 만료되는 취업 준비생 모두 혼란스러운 상황이라고 시원스쿨은 설명했다. 

 

시원스쿨랩의 토익 입문 대표 켈리(Kelly) 강사는 4월 남은 시험과 5월 시험에 대해 “난이도도 높고, 상대평가 특성상 초보자들은 원하는 점수를 받기 힘들 것”이라며 “계속된 시험 취소로 모든 수험생이 공부할 시간이 늘어난 데에 고득점자도 함께 몰리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특히 대학생 중 4월 26일 또는 5월 첫 토익을 접수한 경우, 개강이 연기됨에 따라 중간고사가 대략 5월 초가 되므로 두 시험을 준비하는 일정이 겹칠 것”이라며 “’선택과 집중’ 전략을 고민해야 한다”라고 조언했다. 

 

한편 시원스쿨랩은 긴급 유튜브 라이브 특강을 마련, 홈페이지 이벤트 등을 통해 패키지 인강 할인권 및 간식 증정으로 시험 취소에 지친 수험생들을 다양한 방법으로 돕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퍼펙팅 메이크업’ 라인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퍼펙팅 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설화수는 “전통 한지에서 착안한 통기성 메이크업 기술과 설화수만의 스킨케어 성분이 조화되어 피부에 편안함과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 바탕을 선사한다”며 “특히 기초 메이크업을 오랫동안 유지하는 한국 여성들의 고민인 피부의 호흡(숨)까지 신경 쓴, 설화수의 기술력과 품격이 돋보이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설화수 ‘퍼펙팅 메이크업 라인’은 파운데이션, 파우더, 스킨커버, 트윈케이크. 총 4가지 제품으로 출시했다. 

 

설화수 ‘퍼펙팅 메이크업 라인’은 4월부터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아모레퍼시픽몰(온라인),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 ‘실크테라피 실크 인 캡슐 헤어 마스크’ 출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헤어케어 브랜드 ‘실크테라피’에서 극손상 모발을 위한 캡슐형 케어 제품 ‘실크 인 캡슐 헤어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실크테라피 실크 인 캡슐 헤어 마스크’는 펌이나 탈색, 염색 등의 잦은 스타일링으로 머릿결이 극도로 손상됐을때 등 손상 모발의 해결을 도와주는 케어 제품이다. 

 

LG생활건강은 “이 제품은 하나의 캡슐에 실크와 블랙씨드 오일을 한꺼번에 담은 것이 특징”이라며 “캡슐 속 리얼 실크 성분인 ‘하이드롤라이즈드 실크’가 함유된 포물러가 거칠고 생기 잃은 모발에 실크처럼 부드럽게 찰랑이는 실크광을 선사하고 블랙시드 오일이 함유되어 풍부한 영양과 수분감을 전달한다”고 평가했다. 

 

실크 인 캡슐 헤어 마스크는 올리브영, 실크테라피 온라인 직영몰 및 온라인 이커머스 채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4-06 17:03:4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