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늘의 유통] 롯데푸드, ‘파스퇴르 무항생제 인증 바른목장 우유’ 3만팩 기부 外

  • 기사등록 2020-04-01 17:30:02
기사수정

롯데푸드 코로나19 물품 전달. [사진=더밸류뉴스(롯데푸드 제공)]

[더밸류뉴스= 신현숙 기자] 롯데푸드(대표이사 조경수)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경북 지역에 파스퇴르 무항생제 인증 바른목장 우유 3만팩을 전달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물품 기부는 4월 1일 롯데푸드 창립기념행사를 대체해 진행됐다. 해당 물품은 대한적십자사의 도움으로 대구 및 경북 지역으로 전달됐다.

 

롯데푸드는 ‘파스퇴르 무항생제 인증 바른목장 우유’을 기부했다. 필요할 때마다 적재적소에서 섭취할 수 있도록 손쉽게 보관과 운반을 할 수 있는 실온보관 제품으로 선정했다고 롯데푸드는 설명했다.

 

◆헤라, 유스 액티베이팅 셀 세럼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브랜드 헤라가 ‘헤라 유스 액티베이팅 셀 세럼(HERA Youth Activating Cell Serum)’을 새로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헤라 유스 액티베이팅 셀 세럼은 세포배양액 구성성분인 ‘피루베이트(pyruvate)’를 함유했다. 피루베이트는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이 안티에이징 효능을 밝혀낸 물질로, 해당 성분의 강력한 항산화 및 안티에이징 효과에 관한 논문은 국제 피부과학 분야 권위지인 ‘Journal of Investigative Dermatology’ 2018년 6월 온라인판 표지에도 실린 바 있다. 피루베이트는 당(sugar)이 에너지로 전환하는 중간 과정에 생성되는 물질로, 최초의 에너지원인 당보다 훨씬 작은 입자가 지친 피부에 바로 작용해 유해 환경에서 피부 스트레스가 쌓이지 않도록 돕는다.

 

헤라 유스 액티베이팅 셀 세럼은 4월부터 전국 백화점 및 면세점의 헤라 매장, 아모레 카운셀러,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샘, 평당 99만원대 리모델링 패키지 신제품 ‘수퍼(Super)’로 주목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은 평당 99만원대 합리적인 가격의 한샘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 신제품 ‘수퍼(Super)’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1일 밝혔다. 

 

한샘은 지난 2월 한샘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 수퍼를 기존 패키지 상품 대비 약 20% 낮은 가격인 평당 99만원대에 선보였다. 3월에는 패키지 출시 한달 만에 온라인몰 ‘한샘닷컴’의 수퍼 상담 신청 건이 약 40% 가량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수퍼 패키지는 한샘디자인파크, 한샘리하우스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난 3월에는 온라인 한샘닷컴에서 올해 봄여름 트렌드 발표회 컨텐츠를 게재해 영상과 VR로 생생하게 체험해볼 수 있도록 했다. 전문 영업사원인 리하우스 디자이너(RD, Rehaus Designer)는 3D 상담 프로그램 ‘홈플래너’를 활용해 고객의 주거환경에 맞춘 최적의 리모델링 공사를 제안한다.

 

4월 30일까지 온라인 ‘한샘닷컴’에서는 상담 신청 후 계약 금액에 따라 한샘 시공 가구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생활건강, ‘예화담 X 그레이스 차오’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출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싱가포르 패션 일러스트레이터 그레이스 차오(Grace Ciao)와 함께 디자인한 ‘예화담 X 그레이스 차오’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자연주의 한방 브랜드 예화담은 베스트셀러 2종인 ‘생기순환 에센스’와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에 그레이스 차오의 꽃을 이용한 감성적인 일러스트와 따뜻한 색감을 더해 더욱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쉬한 제품으로 선보인다고 LG생활건강은 설명했다.

 

예화담의 대표 제품인 ‘생기순환 에센스’는 안티에이징 에센스로, 끈적거림 없이 마무리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75ml 대용량 한정 기획으로 선보인다.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스킨케어 첫 단계에 사용하는 부스팅 트리트먼트 에센스다.

 

이번 ‘예화담 X 그레이스 차오’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제품을 포함한 예화담 전 제품은 전국 더페이스샵 및 네이처컬렉션 매장, 면세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4-01 17:30: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