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김승범 기자 ]

[김승범 연구원]

푸른밤

신세계그룹은 신제품 「푸른밤」을 론칭하고 소주시장에 진출한다.

14일 신세계그룹은 「푸른밤」을 오는 15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15일부터 전국 이마트 매장을 비롯해 신세계백화점, 트레이더스, 이마트24, 이마트에브리데이 등 신세계그룹 유통채널에서 판매한다. 제품은 알코올도수 16.9%의 「짧은밤」과 20.1%의 「긴밤」 등 2종이다. 용량은 모두 360㎖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푸른밤은 차별화한 정제 공법으로 기존 소주와 확실한 차별화를 꾀했다고 신세계는 설명했다.

신세계그룹은 지난해 12월 이마트가 지분 100%를 취득하는 형식으로 제주소주를 인수한 이후 새 브랜드를 푸른밤으로 정하고 신제품 출시를 준비해왔다.

김운아 제주소주 대표는 『신제품 「푸른밤」은 상품 개발 및 생산, 마케팅 등 모든 분야에 심혈을 기울였다』며 『맛, 품질 등에서 기존 소주들과 차별화를 뒀고 제주의 감성을 더한만큼, 많은 사람들과 희로애락을 함께 할 수 있는 대표 소주로 자리매김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hs_buffett@naver.com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밸류뉴스' 구독하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광고성 정보 수신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9-14 09:58: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재계 지도 포럼
더밸류뉴스 구독하기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재무분석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