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유니버스(공동대표 배보찬 최휘영)가 5월 25일까지 'NOL 페스티벌' 국내편을 진행한다. 숙소, 항공, 레저, 공연까지 아우르는 파격적인 혜택으로 고객들에게 일상과 비일상을 넘나드는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놀유니버스가 5월 25일까지 'NOL 페스티벌' 국내편을 진행한다. [사진=놀유니버스]
오는 5월 25일(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NOL 페스티벌’은 신규 브랜드 ‘NOL’ 출범을 기념해 마련한 대규모 이벤트다. 이번 NOL 페스티벌 국내편에서는 숙소, 항공, 레저, 공연 등 국내 여행, 여가, 문화를 아우르는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고 만족도 높은 고객 경험을 선사한다. 이를 통해 일상과 비일상의 경계를 뛰어넘는 즐거움을 공유한다는 NOL 브랜드의 가치를 강조한다.
먼저, NOL은 국내 숙소 전용 최대 13% 할인 쿠폰팩을 발급하고, 국내 숙소 예약 고객에게 레저 10% 할인 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또한, 국내 숙소 및 국내선 항공권 이용 완료 시 최대 13만5천 원 상당의 리워드를 페이백해준다. 이외에도 매주 인기 호텔, 펜션, 레저 상품을 엄선해 특가로 판매하고, 쿠폰과 결제 할인까지 적용 가능한 트리플 혜택을 선보인다.
NOL 인터파크투어에서는 국내 숙소, 레저, 패키지에 사용 가능한 최대 14% 할인 쿠폰팩을 지급한다. 각 카테고리별 크로스셀링을 강화한 혜택도 선보인다. 국내선 항공권 구매 시 국내 숙소 1만 원 할인 쿠폰이 자동 발급되며, 제주 항공권이나 숙소를 결제하면 렌터카 5% 할인 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다.
NOL 티켓은 국내 대표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으로서 보유한 전문성과 콘텐츠 경쟁력을 바탕으로 연극, 뮤지컬, 클래식, 전시 등 엄선한 콘텐츠를 특가로 선보인다. 연극 <지킬앤하이드>, 뮤지컬 <긴긴밤>, 마르크 샤갈 특별전 등 대표 작품을 선정하고 최대 3일 동안 최대 50% 할인가로 판매한다. 이외에도 오는 5월 25일(일)까지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철웅 놀유니버스 최고마케팅책임자는 “‘NOL’ 브랜드가 전하는 즐거움의 가치가 고객 경험으로 실현될 수 있도록 대규모 이벤트 ‘NOL 페스티벌’을 기획했다”면서, “앞으로도 다채로운 혜택과 서비스로 고객의 일상과 비일상을 넘나들며 즐거움을 전하고 놀이문화를 선도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놀유니버스는 최근 플랫폼 명을 전면 개편하고 플랫폼 간 시너지를 극대화는 중이다. 야놀자 플랫폼은 ‘NOL’, 인터파크 티켓은 ‘NOL 티켓’, 인터파크 투어는 ‘NOL 인터파크투어’로 플랫폼 명을 변경하고 여가를 넘어 모두의 일상을 혁신하는 놀유니버스만의 생태계를 구축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