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생명(대표이사 저우궈단)이 MZ세대와의 소통 강화를 위해 유튜브 채널 ‘수호천사 동양생명’을 새롭게 개설했다.
캐릭터 ‘젤로디’는 ‘언제나 가까이에서 사람들을 돕고 행복하게 하는 일에 진심인 수호천사’의 의미를 담았다.
시즌 1에서는 수호천사 젤로디가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기 위해 지역사회 곳곳을 찾아 가는 ‘젤로디가 간다’ 6편과 고객이 운영하는 식당과 카페 등을 방문해 응원하는 ‘찾아가는 젤로디’, 깜짝 카메라 버전의 ‘엔젤 카메라’ 등 총 12편의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첫 콘텐츠는 의류, IT기기, 생활용품 등 동양생명 임직원들이 기부한 다양한 기증품을 모아 이를 젤로디가 친환경 나눔가게인 ‘아름다운가게’에 방문해 전달하는 내용으로, 직원들의 인터뷰도 함께 담아 내용에 풍성함을 더했다.
동양생명은 유튜브 채널 개설을 기념해 영상을 시청한 뒤 응원 댓글을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600명에게 1만원 상당의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