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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밸류뉴스=윤준헌 기자]

이마트24(대표이사 김장욱)가 코로나19로 배달 이용이 증가하자 무료 배달 서비스를 선보인다. 


이마트24는 이달 말까지 자사 모바일앱 배달서비스를 통해 주문하는 고객에게 배달비 무료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또 9일부터 28일까지 카카오톡 주문하기에서 BC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 할인을 제공한다. 아울러 12일부터 28일까지 요기요 주문 고객에게도 할인 혜택을 준다.


고객이 픽업 서비스로 주문한 상품을 이마트24 매장에서 수령하고 있다. [사진=이마트24]이번 혜택 제공은 코로나19 여파로 배달 수요가 늘어난데 기인한다. 이마트24가 지난해 3월 본격적인 배달 서비스를 시작 후 분기별 이용 데이터를 확인한 결과 지난해 3분기에 전분기비 30% 늘었다. 4분기에도 3분기보다 44%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올해 1월 역시 전월비 37% 증가했다.


또, 지난해 11월 첫 선을 보인 e픽업 서비스도 올해 1월 이용이 지난해 12월 대비 36% 증가했다. e픽업 서비스는 요기요  배달 앱에서 고객이 미리 주문하고, 직접 매장에 방문해 찾아가는 서비스다. 편의점 배달·픽업 서비스를 경험해 본 고객들의 재이용이 늘어나고 신규 이용자가 지속 증가해 갈수록 이용 건수가 증가한 것으로 분석된다.


wnsgjswnsgjs@thevalu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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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22-02-08 10:07: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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