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조창용 기자]

하이투자증권은 오는 8월12일까지 비대면 신규 고객(스마트 지점)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혜택의 퍼스트 클래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벤트 내용은 비대면 신규 주식 계좌(스마트지점)를 개설만 하더라도 현금 1만원을 증정하고 국내주식 매매금액별(최소 100만원 이상)로 최대 현금 5만원을 추가로 제공한다. 타 제휴 채널(OK 캐쉬백)을 통해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에게는 해당 제휴 채널의 포인트로 대체 지급된다.



비대면 신규 계좌(스마트지점)를 개설한 고객이 타사 보유 주식을 하이투자증권 계좌에 대체 입고 시에는 순입고 및 매매금액별로 최대 현금 100만원의 리워드 혜택을 제공한다. 순입고 및 매매금액 기준을 최소 100만원으로 낮춰 소액 투자자들도 쉽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한 것이 이번 이벤트의 특징이다.


또한 비대면 신규 고객(스마트지점)에게 국내 주식 매매수수료 100년간 0.009%의 혜택과 신용·주식담보대출 이자율을 계좌 개설일로부터 1년간 연 2.99%로 제공한다. 1년 이후에는 신용·주식담보대출 이자율 연 4.5%(계좌 개설일 기준 3년간 적용)로 자동 전환된다.


이 외에도 비대면 신규 계좌(스마트지점)를 개설하고 종목추천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에게는 3개월 무료체험 혜택과 1만원 상당의 스타벅스 키프티콘 1매를 제공한다. 


이벤트 자세한 사항은 하이투자증권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creator20@naver.com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7-01 23:08: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