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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밸류뉴스=구본영 기자]

신한카드(대표이사 문동권)가 고객 관점 아이디어를 반영해 서비스 개선의 기회로 활용한다.


신한카드는 고객 관점의 아이디어를 참고하고 업무 프로세스 개선의 기회로 활용하고자 진행한 ‘고객 대상 아이디어 공모전’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에는 총 600여건의 아이디어가 접수됐다. 신한카드 앱 내에 가계부 기능을 추가해달라는 의견부터 간편결제 시 승인내역에 간단한 메모 및 저장 기능 서비스를 도입해 달라는 의견, 커뮤니티 활성화, 탄소중립 실천 방안 등 고객 관점의 의견들이 개진됐다.


서울 중구 신한카드 본사 전경. [사진=신한카드]  

이중 심의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고객 편의를 높이면서 실행 가능성과 파급력이 큰 의견을 수상작으로 선정했다. 신한카드는 접수된 아이디어를 고객 패널로 구성된 전문자문단을 통해 검토하고 개선이 필요한 부분에 대해서는 신속하게 반영한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신한카드는 전문자문단, 엠지(MZ) 플레이어, 온라인 서포터즈 등 다양한 연령대와 경험을 지닌 업계 최대 규모인 3000명의 고객 패널을 운영하고 있다. 신한카드는 이들의 의견을 적극 청취해 고객 관점의 컨설팅을 수용하고 경영 자원화하고 있다. 


qhsdud1324@icloud.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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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23-10-20 16:47: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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