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대표이사 고정완)가 저칼로리 비빔장 출시로, 다이어트 소스 시장 진출 본격화에 나선다.
팔도는 '팔도비빔장 저칼로리'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칼로리는 100g당 39kcal로, 기존 자사 제품의 15% 수준이다.
팔도가 출시한 신제품 '팔도비빔장 저칼로리'. [사진=팔도]
'팔도비빔장 저칼로리'는 최근 칼로리 부담이 적은 음식을 선호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출시한 제품으로, 이번 출시로 팔도비빔장 제품 라인업도 기존 4종에서 5종으로 늘어났다.
또 '팔도비빔장 저칼로리'는 매콤달콤한 맛이 특징인 기존 오리지널 팔도비빔장 맛에 사과식초로 감칠맛도 더했다. 새콤하고 가벼운 맛을 구현해 면 요리와 잘 어울리고, 곤약면과 닭가슴살 등 체중 관리용 식품과 함께 다이어트용 식단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