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hy, 한화손해보험과 ‘고객 건강 증진' MOU... 정기배송·보험 결합 서비스 제공

- 올 하반기 온라인 전용 보험도 선보일 예정

  • 기사등록 2022-06-21 16:03:16
기사수정
[더밸류뉴스=홍순화 기자]

hy(대표이사 김병진)가 한화손해보험(이하 ‘한화손보’)과 고객 건강 증진을 위한 상호협력체계 구축에 나선다.

 김병진 hy 대표이사는 21일 서울 중구 플라자 호텔에서 강성수 한화손해보험 대표이사와 업무협약을 맺고 기념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hy]hy와 한화손보는 정기배송 서비스와 결합한 보험 상품 출시를 골자로 유통과 보험을 결합한 새로운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전략적 MOU를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hy는 정기배송 신청 고객에게 한화손보 미니보험 가입 혜택을 오는 7월부터 무료 제공한다. hy의 위·장·간 건강 제품인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2종 △MPRO4 2종 △간건강 쿠퍼스 2종 신청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입 가능하다. 보장 기간이 1년인 상품으로, 일반 암 진단비, 소화기간 암 진단비를 보장하는 전용 보험 상품이다.


양사는 신규고객 확보를 위해 ‘프레딧 모바일 상품권’을 활용한다. 한화손보 FP가 고객 응대 시 사용하는 모바일 쿠폰으로 프레시 매니저를 통해 교환할 수 있다. 위·장·간 건강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금액 내에서 타제품으로 변경 가능하다.


향후 양사는 각사의 온·오프라인 플랫폼 역량을 활용한 다양한 협업을 이어갈 계획이다. 하반기에는 hy의 온라인몰 프레딧 구독 서비스와 연계한 온라인 전용 보험을 출시할 예정이다.


hsh@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6-21 16:03: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