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민준홍 기자]

◆롯데리아전국한우협회와 결식아동 기부 동참


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의 롯데리아가 전국한우협회와 함께 아동 결식 문제 해결을 위해 '롯데리아 한우불고기버거' 2100개를 홀트아동복지회 기부했다.

 

이원택(왼쪽) 롯데GRS 상무가 26일 '롯데리아 한우 불고기 버거' 전달식에서 김삼주(가운데) 전국한우협회 회장, 이수연 홀트아동복지회 회장과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롯데GRS]롯데GRS가 기부하는 한우불고기버거는 2008년 출시 이후 업계 유일한 국내산 한우를 원료로한 제품이다. 특히 국내 최초 전국한우협회의의 한우 인증을 획득했다. 


◆교촌치킨, 임직원 치킨 나눔 활동


교촌에프앤비(대표이사 소진세 조은기)가 운영하는 교촌치킨이 대전시 서구 건양대병원에서 임직원 치킨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


홍사운드 먹방 유튜버가 교촌치킨의 '촌스러버'와 대전광역시 서구 건양대학교 병원에서 임직원 치킨 나눔 활동을 하고 있다. [사진=교촌에프앤비]

임직원 치킨 나눔 활동은 교촌치킨의 새로운 사회공헌 프로젝트인 '촌스러버' 선발 대회를 통해 마련됐다. '촌스러버'는 교촌과 함께 나눔을 전달하는 사람들을 의미한다. 이번에 선정된 '촌스러버'는 건양대학교 병원에서 근무하는 직원으로 교촌치킨은 선정자와 함께 병원을 찾아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치킨 100마리를 전달했다. 


먹방 유튜버로 활약 중인 '홍사운드'와 함께 참여했다. 홍사운드는 교촌의 촌스러버 나눔 활동에 직접 참여 의사를 전하며 교촌 나눔 문화 확산에 동참했다. 


◆선데이토즈, 여성 청소년 위생용품 기부금 전달


선데이토즈(대표이사 김정섭)는 여성 청소년 위생용품 지원을 위한 기부금을 전달했다. 


박성빈(왼쪽 세번째) 선데이토즈 이사가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선데이토즈 사옥에서 조새롬(왼쪽)·위창희(왼쪽 두번째) 한국YMCA전국연맹 팀장, 권태혁(오른쪽) 선데이토즈 팀장과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선데이토즈]

이번 기부금은 지난 9월 모바일게임 '아쿠아스토리', '위 베어 베어스 더퍼즐' 이용자들이 게임 플레이로 사용한 하트가 목표 수량에 도달하면 선데이토즈가 기부금을 준비하는 이벤트로 마련됐다.  


이번 전달식을 통해 선데이토즈가 한국YMCA전국연맹에 전달한 기부금은 저소득, 한부모, 이주민 등 사각지대 여성 청소년의 위생용품을 지원하는 데 쓰일 예정이다.


junhong29@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11-26 17:51:1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특징주더보기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