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비맥주, 올 뉴 카스 ‘MZ세대의 진짜가 되는 시간’ TV 광고 공개

- 윤여정 오스카 수상자 나레이션 맡아

  • 기사등록 2021-05-26 17:07:59
기사수정
[더밸류뉴스=홍순화 기자]

오비맥주(대표 배하준)가 투명병으로 새롭게 변신한 올 뉴 카스의 신규 광고를 선보였다.

지난 24일 오비맥주는 MZ세대의 솔직한 이야기를 담아낸 신규 TV 광고 ‘MZ세대의 진짜가 되는 시간’ 두 편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올 뉴 카스, 진짜가 되는 시간 (Time To Be Real)’ 캠페인의 일환으로 카스 투명병처럼 자신의 모습 그대로를 솔직하게 보여주자는 메시지를 오스카 배우 윤여정의 목소리를 통해 전달한다. 회사는 이번 광고에서 "MZ세대가 현실에서 겪는 고민에 대한 진심 어린 공감을 담아냈다"고 밝혔다.


오비맥주 카스 'MZ세대의 진짜가 되는 시간' TV 광고 화면. [이미지=오비맥주]

‘MZ세대의 진짜가 되는 시간’ 광고는 젊은 세대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꿈과 취업에 대한 고민과 친구 사이의 우정을 그렸다. 각각 취준생과 신입사원인 친구 사이 서로에 대한 부러움과 미안함이 공존하는 모습, 사회인이 된 두 친구가 꿈과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장면이 보는 이의 공감을 자아낸다. 서로의 마음을 솔직하게 나누는 모습으로 ‘감추지 말고 카스 투명병처럼 솔직하게 드러내자’는 메시지를 전한다.


‘올 뉴 카스’는 지난 3월 새롭게 선보였다. 투명병을 새롭게 도입해 소비자들이 시각적으로도 생생하게 카스의 청량감과 신선함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회사는 "고품질 정제 홉과 최적의 맥아 비율, 72시간의 ‘콜드 브루(Cold Brewed)’ 공정을 통해 생생하고 깔끔한 맛을 구현했다"고 밝혔다.


hsh@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5-26 17:07:5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