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사진=더밸류뉴스(쿠팡 제공)]

[더밸류뉴스= 신현숙 기자] 쿠팡은 29일 오전 11시부터 10월 4일 13시까지 LG전자의 신제품 LG Wing(LG 윙) 사전예약을 이커머스 중 단독으로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사전 예약 고객 중 로켓와우회원은 오전 7시 전에 새벽 배송으로 수령 가능하다. 배송 관련 사항은 ‘마이쿠팡’에서 확인 가능하다. 


쿠팡은 LG 윙 출시에 맞춰 10월 31일까지 메인스크린과 세컨드 스크린 파손시 액정수리 비용 70% 할인쿠폰(2년 보증)을 제공한다. 구매 후 LG 스마트 월드(Smart World) 앱에서 기프트팩을 신청하면 된다. 

 

신제품 ‘LG 윙’은 전면 스크린과 세컨드 스크린을 돌려서 사용하는 스위블 모드를 제공한다. 일루젼 스카이, 오로라 그레이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내장메모리는 8GB에 마이크로SD 카드 슬롯을 지원해 용량을 최대 2TB까지 늘릴 수 있다.


◆하이트진로, 독일 밀맥주 ‘파울라너' TV 광고 공개


하이트진로(000080)는 독일 밀맥주 파울라너 신규 광고와 함께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광고는 케이블TV와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 등을 통해 방영을 시작했다.


하이트진로는 “광고는 파울라너 로고에 있는 수도사들과 파울라너를 처음 만든 1634년 당시의 수도사 얼굴이 겹쳐지며 ‘프로스트(Prost, 독일어로 ‘건배’)!’라 외치며 시작된다”며 “부드러운 밀맥주 파울라너의 빛깔과 풍미를 시각적으로 전달하고 현재 서울의 루프탑에서 파울라너를 모두가 즐기고 있는 장면으로 마무리된다”고 설명했다.


하이트진로는 올해 5월 파울라너의 수입 및 국내 유통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바이스비어, 둔켈, 뮌헨라거 등 3종을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판매 중이며 펍에서는 생맥주로 판매되고 있다.


◆LG생활건강, 탈모 케어 ‘닥터그루트 애딕트 2종’ 올리브영 입점 


LG생활건강(051900)의 탈모 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Dr. Groot)’가 ‘애딕트’ 라인 2종을 올리브영에 추가 입점했다고 29일 밝혔다. 


닥터그루트는 ‘애딕트 라임바질 & 만다린’과 ‘애딕트 페어 & 프리지아’ 2개 제품의 입점을 기념해 올리브영과 함께 10월 한달 동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애딕트 샴푸 385ml 정품 용량에 각각 트리트먼트와 앰플 트리트먼트 100ml를 추가 증정한다. 이는 한정 기획 세트로 올리브영 전국 주요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닥터그루트는 “‘애딕트’ 라인은 한방 향 또는 남성 화장품의 스킨 향이 일색인 탈모 증상 관리 제품들의 고정관념에서 탈피해 120년 전통의 명품 향료 제조사로부터 공급받은 천연 아로마블렌딩 함유로 향수 향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라며 “모발에 잔향을 강화시키기 위한 기술을 적용하고 정수리 냄새 마스킹 특허 기술을 적용해 정수리 냄새 대신 오랫동안 샴푸의 잔향이 남도록 유지시켜준다”고 설명했다.


◆제주항공, 군산~제주노선 신규 취항


제주항공(089590)이 오는 10월 8일부터 군산~제주 노선에 신규취항 한다고 29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이번 군산~제주 노선을 취항으로 지난 2월 이후 운항이 중단된 군산공항의 하늘길도 다시 열리게 된다”며 “업무 및 여행 등을 목적으로 국내 이동을 해야 하는 전북지역 승객의 편의가 크게 개선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제주항공의 군산~제주 노선은 매일 2회(주14회) 운항한다. 군산 발 제주 행은 오전 11시 10분과 오후 6시에 출발하며, 제주 발 군산 행은 오전 9시 30분과 오후 16시 20분에 출발하는 일정이다.


◆넷마블, ‘세븐나이츠2' 사전등록•온라인 쇼케이스 진행


넷마블(251270)은 출시 예정인 모바일 수집형 MMORPG ‘세븐나이츠2’(개발사 넷마블넥서스)의 사전등록과 온라인 쇼케이스를 10월 7일 오후 9시 동시에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넷마블은 ‘세븐나이츠2’ 공식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 쇼케이스를 열고, 주요 게임성, 플레이 영상, 개발 스토리 등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게임 개발을 총괄한 넷마블넥서스 김정민 PD와 넷마블 한지훈 사업본부장은 무대에 올라 게임에 대한 궁금증을 직접 해소할 계획이다. 아울러 특별 영상으로 이용자들의 짧은 인터뷰와 '세븐나이츠' 기록이 담긴 영상도 공개된다.  


사전등록도 온라인 쇼케이스와 함께 시작하며 혜택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넷마블은 ‘세븐나이츠2’를 올해 4분기 출시 예정이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9-29 17:13:5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쌍용건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