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설록의 워터플러스 3종. [사진=더밸류뉴스(오설록 제공)]

[더밸류뉴스= 신현숙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티(Tea) 브랜드 오설록은 워터플러스 ‘깔라망고’, ‘체리플럼’ 등 신제품 2종을 새롭게 선보이고 ‘해피자몽’을 리뉴얼해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워터플러스는 2001년 출시된 오설록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망고와 깔라만시 조합의 깔라망고는 레몬밤 추출물을 더했다. 체리플럼은 체리, 자두와 히알루론산, 저분자 피쉬콜라겐을 담았다. 해피자몽에는 녹차유래유산균과 복합아미노산(BCAA)을 함유했다.


오설록은 이날 오후 6시부터 ‘네이버 셀렉티브’를 통해 라이브방송 판매를 진행한다. 워터플러스를 포함한 아이스티 제품과 그린티웨하스, 녹차밀크스프레드 등 오설록 디저트류를 방송 중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댓글 인증 1만원 할인쿠폰 등 혜택을 준비했다. 신제품 워터플러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과 구매는 오설록몰에서 가능하다.


◆CJ제일제당, ‘편리미엄’ 트렌드 맞춘 '맥스봉 직화구이 꼬치바 스팸' 출시


CJ제일제당이 스팸을 꼬치바 형태로 즐길 수 있는 ‘맥스봉 직화구이 꼬치바 스팸’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이 제품은 ‘맥스봉’과 ‘스팸’이 만나 탄생한 꼬치바”라며 “밥 반찬이나 요리 재료로 활용하던 스팸을 꼬치에 꽂아 스낵으로도 즐길 수 있도록 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CJ제일제당은 ‘편리함’이 소비의 기준이 되는 ‘편리미엄(편리함+프리미엄)’ 트렌드에 맞춰 이번 신제품을 기획, 개발했다. 꼬치바 시장은 편리미엄 열풍에 힘입어 최근 3년간 연평균 약 10%씩 성장하고 있다. 지난 4월 출시한 ‘맥스봉 직화구이 꼬치바 오리지널’ 제품 매출도 월평균 20% 이상 성장했다.


◆기아차, ‘그랜버드 슈퍼 프리미엄’ 1호차 전달


기아자동차가 고급 대형버스 그랜버드의 상품성을 개선한 ‘그랜버드 슈퍼 프리미엄’의 1호차 전달식을 갖고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했다도 17일 밝혔디.


기아차는 16일 경기도 평택시 소재 뉴부자관광 차고지에서 기아차 B2B사업실장 윤승규 상무, 뉴부자관광 원동호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그랜버드 슈퍼 프리미엄(Super Premium)’ 1호차 전달식을 가졌다.


기아차는 “약 13년만에 선보인 ‘그랜버드 슈퍼 프리미엄’의 전면부는 차량 상단의 마커램프와 하단의 헤드램프가 수직구조 형상으로 연결되고 차체와 앞면 유리 사이의 ‘V’라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차체의 웅장함을 보여주는 동시에 그랜버드만의 독특한 디자인 정체성을 완성했다”며 “또한 차량 전반에 공기 역학적인 에어로 다이내믹 외장디자인을 적용해 공력성능 개선에 힘썼다”고 설명했다.


또한 기아차는 ‘그랜버드 슈퍼 프리미엄’의 실내고를 80mm 높이고, 실내 상단 좌우폭을 120mm 확대해 공간감을 확보하는 등 운전자 및 탑승객의 실내거주 환경을 개선했다. 대형버스 최초로 적용된 전기 집진식 공기청정기, 차량 센서를 통해 전후방 실내 온도 차이를 줄여주는 자동 히터조절 장치 등도 설치됐다.


◆LF 아떼, 비건 마스카라∙브로우 신제품 출시


LF(대표 오규식)의 여성 화장품 브랜드 ‘아떼(ATHE)’가 비건 인증을 받은 마스카라 및 브로우 신제품을 출시하고 아이 메이크업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아떼의 ‘클린 볼륨 비건 마스카라’와 ‘더블 엣지 비건 브로우’는 동물성 원료를 첨가하지 않고 동물 실험을 진행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며 비건 화장품 검증 기간인 프랑스의 ‘이브(EVE)’사에서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클린 볼륨 비건 마스카라는 합성착색료로 쓰이는 타르계 색소 대신 무기 안료를 사용했다. 더블 엣지 비건 브로우는 한쪽에는 브로우 펜슬이, 반대쪽에는 브로우 마스카라가 내장된 투인원(2in1) 아이템이다. 


아떼는 클린 볼륨 비건 마스카라와 더블 엣지 비건 브로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 오전 10시까지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에서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떼 제품을 구매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미니 사이즈 비건 릴리프 선 에센스(7ml)와 하이드라 수면팩(14ml)을 증정하며 아이 메이크업 단품 구매 시에는 핑크 비타 클렌징 오일(20ml)과 핑크 비타 포밍 클렌저(20ml)로 구성된 클렌징 2종 미니 키트를 제공한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7-17 18:02:4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