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다윤 기자]

레드루트(대표이사 조용문)가 ‘피크 페스티벌PEAK FESTIVAL) 2024’에 협찬사로 참여한다고 28일 밝혔다.


레드루트, ‘피크 페스티벌 2024’서 니치향 핸드케어 신제품 선봬피크 페스티벌PEAK FESTIVAL) 2024 포스터. [이미지=레드루트]

피크 페스티벌은 ‘살아있는 음악, 우리만의 뜨거운 축제’를 슬로건으로 내세워 글로벌 유명 아티스트부터 신예 아티스트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운 음악을 전하는 축제다. 이번 페스티벌은 오는 6월 1일~2일 양일간 난지한강공원에서 진행된다. NELL, 너드커넥션, 로맨틱펀치, 크라잉넛, 소란, FT아일랜드, 김필, 김윤아, 씨엔블루, 하동균 등이 출연 예정이다.


레드루트는 축제 양일간 신제품(핸드워시, 핸드크림)을 페스티벌 참여객 대상으로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페스티벌 프로그램 내 신제품 증정 이벤트 당첨자에게 지원되며, 페스티벌 곳곳의 화장실 내 세수대에 핸드케어 제품을 비치해 손을 씻고 보습을 줄 때 레드루트 제품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다.

레드루트 핸드워시는 하이엔드 니치향으로 세련되고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에 담긴 포밍 버블 텍스처를 통해 부드러운 세정 효과가 눈에 띄는 제품이다. 피부자극 지수 0.00으로 순하며, 1회 사용으로 미세먼지 모사체 세정이 99.9% 이상 제거되 세정력이 뛰어나다.


동일한 향의 핸드크림은 1회 사용으로 24시간 보습 지속력이 되는 인체적용시험이 완료된 제품이다. 해바라기씨 오일, 수레국화꽃추출물, 토코페롤아세테이트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발리는 포뮬라가 장점이며, 이 제품 역시 피부자극 지수 0.00으로 무자극 지수를 검증받았다. 


레드루트 마케팅 관계자는 “흔하지 않은 니치향 향기와 끈적이지 않은 보습감을 담은 레드루트 핸드케어 제품을 더 많은 분들이 만나보실 수 있도록 페스티벌에 참여하게 되었다”며 “레드루트 카카오 플러스친구를 맺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제품당 각 100명에게 본품을 드리는 통 큰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레드루트는 합성 원료로 인해 자극받는 민감한 피부를 위해 수년간 연구를 거듭해 출시된 세제 브랜드다. 아기 피부부터 민감한 피부를 가진 성인까지 피부 자극을 줄인 세탁세제, 섬유유연제들을 판매 중이며, 최근 100% 비건 인증 받은 세탁세제와 섬유유연제를 선보이며 활발한 이벤트를 전개하고 있다.


dayun58@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5-28 09:00: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LG그룹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