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이 숙면온도의 중요성을 모두에게 알리는 ‘단꿈상점’ 캠페인을 시작한다. ‘대한민국 모두가 숙면할 수 있도록’ 이라는 컨셉으로 진행되는 이번 단꿈상점 캠페인은 경동나비엔의 새로운 시도와 의지를 담았다.
‘단꿈상점’ 캠페인은 경동나비엔 공식 온라인몰인 나비엔 하우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경동나비엔은 나비엔 하우스를 통해 숙면에 중요한 요소로 평가되는 ‘온도’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는 동시에, 콘텐츠와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황광희, 이은지, 최예나 등이 출연하는 웹 예능 ‘킹슬맨(King of Sleeping Man)’이 JTBC 유튜브 채널과 단꿈상점 페이지에서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총 8회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킹슬맨은 ‘단꿈상점’ 런칭을 위해 결성된 특별 TF팀 4명이 다양한 프로젝트를 기획하는 과정을 담아냈다.
이외에도 단꿈상점 캠페인에서는 잠 못 드는 사연을 가진 고객에게 숙면을 위한 작은 선물을 증정하는‘Welcome Kit’ 이벤트, 핫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각 분야 소호 매장들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준비한 ‘나비엔 숙면 패키지 프로모션’ 등 콘텐츠들도 준비돼 있다. 특히 캠페인을 마무리하는 시점에서 실제로 킹슬맨 출연자들이 진행하는 라이브 커머스로 경동나비엔의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를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