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신현숙 기자]

경동나비엔이 숙면온도의 중요성을 모두에게 알리는 ‘단꿈상점’ 캠페인을 시작한다. ‘대한민국 모두가 숙면할 수 있도록’ 이라는 컨셉으로 진행되는 이번 단꿈상점 캠페인은 경동나비엔의 새로운 시도와 의지를 담았다.  


경동나비엔의 단꿈상점. [이미지=경동나비엔]

‘단꿈상점’ 캠페인은 경동나비엔 공식 온라인몰인 나비엔 하우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경동나비엔은 나비엔 하우스를 통해 숙면에 중요한 요소로 평가되는 ‘온도’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는 동시에, 콘텐츠와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황광희, 이은지, 최예나 등이 출연하는 웹 예능 ‘킹슬맨(King of Sleeping Man)’이 JTBC 유튜브 채널과 단꿈상점 페이지에서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총 8회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킹슬맨은 ‘단꿈상점’ 런칭을 위해 결성된 특별 TF팀 4명이 다양한 프로젝트를 기획하는 과정을 담아냈다. 


이외에도 단꿈상점 캠페인에서는 잠 못 드는 사연을 가진 고객에게 숙면을 위한 작은 선물을 증정하는‘Welcome Kit’ 이벤트, 핫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각 분야 소호 매장들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준비한 ‘나비엔 숙면 패키지 프로모션’ 등 콘텐츠들도 준비돼 있다. 특히 캠페인을 마무리하는 시점에서 실제로 킹슬맨 출연자들이 진행하는 라이브 커머스로 경동나비엔의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를 판매한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11-17 10:29:3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