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12-02 09:34:32
  • 수정 2020-12-02 11:13:29
기사수정



기업교육 전문기업 휴넷은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전용 페이지를 구축하고, 중소·벤처기업을 대상으로 비대면 에듀테크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우리의 사회와 경제는 빠르게 디지털 환경으로 변화하고 있다. 이러한 변화 속 기업의 선제적인 인재교육이 무엇보다 중요한다.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문화 정착을 위해 기업들의 디지털 전환을 돕고자 시행됐다.


휴넷은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를 통해 버츄얼 클래스, 5,000여 개 온라인 직무교육, 팀장 리더십 스쿨 및 MBA 등 핵심 인재 교육, 기업 전용 온라인 연수원 등 대표적인 에듀테크 상품과 솔루션을 제공한다.



<제공 서비스>

1. 연간 필수 교육, 휴넷 법정의무교육 (이동)

2. 실무에 바로 적용 가능한 1만여개 컨텐츠, 마이크로러닝(Sam Prime) (이동)

3. 언택트 시대가 주목하는 기업교육 솔루션, 휴넷 라이브클래스 (이동)

4. 임직원 필수교육 뉴노멀 MBA, 휴넷 MBA 6.0 (이동)

5. 리더십 교육의 끝판왕! 팀장리더십스쿨 (이동)

6. 임직원 직무 역량 UP! 온라인직무(법정포함) 패키지 (이동)



바우처 이용을 원하는 중소벤처기업은 ‘K 비대면 바우처 플랫폼’에서 신청 후 심사를 통해 최대 400만원(자부담 10% 포함)까지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비용부담으로 직원 교육을 미루고 있었던 기업들에게는 400만원의 교육 예산을 확보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한편, 휴넷은 1999년에 설립되어 기업교육을 전문으로 서비스하고 있으며,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기반하여 플랫폼 및 솔루션 개발에 힘쓰고 있다. △차세대 기업교육 솔루션 랩스)>, △마이크로러닝 솔루션 쌤)>, △게임러닝 프로그램 아르고)>, △시니어 전문가 인재 매칭 플랫폼 <탤런트뱅크>, △지식 공유 플랫폼 <해피칼리지> 등이 있다.


비대면 바우처 및 교육 서비스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은 hrd.hunet.co.kr 또는 1588-6559에서 문의할 수 있다.



(정보제공: 휴넷)


pdf 다운로드 휴넷_소개서.pdf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thevaluenews.co.kr/news/view.php?idx=50520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