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홍순화 기자]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빕스가 제철 딸기를 원재료로 활용한 ‘빕스 스트로베리 퍼레이드’ 신메뉴를 선보인다.


대표 메뉴인 ‘생딸기 더블 프로마쥬 케이크’는 크림치즈무스를 더한 치즈케이크 위에 딸기를 가미했다. 우유크림과 딸기를 조합한 ‘생딸기 우유크림 케이크’, 진한 다크 초코 케이크에 딸기를 쌓은 ‘생딸기 포레누아르 케이크’도 마련돼 있다.  딸기 케이크 신메뉴는 포장 메뉴로도 만나볼 수 있다.


[이미지=CJ푸드빌]

생딸기를 활용한 디저트도 마련됐다. ‘생딸기&바질 브루스케타’는 크림치즈를 바른 브리오슈에 향긋한 바질과 딸기를 올렸다. ‘레몬크림 생딸기 타르트’는 레몬 크림과 딸기를 활용한 미니 타르트다. 이밖에 ‘생딸기 치즈팝 파르페’, ‘수제 생딸기 판나코타’, ‘생딸기 리코타 샐러드’ 등도 만날 수 있다. 매장 타입 및 시간대에 따라 운영 메뉴는 다를 수 있다.


딸기 시즌에만 선보이는 '딸기 플로팅 라떼'도 있다. 골든 프리미어 또는 스모크 우드박스 스테이크 주문 시에만 증정되는 한정 음료다. 


딸기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2월 8일까지 G마켓에서 빕스 1만 5000원 할인권을 90% 할인된 1500원에 선보인다. 할인 전 주문 금액 5만 원 이상 주문 시 1매, 10만 원 이상 주문 시 최대 2매까지 사용 가능하며 사용 기한은 3월 19일까지다. 구체적인 내용은 G마켓 판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딸기 토끼를 찾아라’ SNS 이벤트도 마련했다. 2월 28일까지 빕스 매장 내 5곳의 장소에 숨겨진 ‘딸기 토끼’ 이미지를 찾아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빕스#빕스딸기토끼#빕스스트로베리퍼레이드)와 함께 올리면 자동 응모된다. 토끼가 딸기를 들고 있는 각기 다른 이미지 5장을 모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1등 애플 에어팟 맥스(1명), 2등 CJ 외식 기프트카드 3만 원권(5명), 3등 CJ 외식 기프트카드 1만 원권(10명)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빕스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hsh@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2-03 18:04:4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