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신현숙 기자]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이사 이해선 서장원)가 ‘2022 대한민국광고대상’ 퍼포먼스마케팅 부문에서 최고 등급인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29회째를 맞은 대한민국광고대상은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광고 시상식이다. 매년 약 2500개 작품이 출품돼 창의성과 완성도, 메시지의 연관성과 전달성 등을 중심으로 심사를 거친다.


[이미지=코웨이]

코웨이는 ‘실시간 코디매칭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잠재 고객의 온라인 구매 접점을 확대한 성과를 인정받아 퍼포먼스마케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통합마케팅 전략과 연결된 퍼포먼스마케팅 전략을 수립해 서비스 인지도와 마케팅 성과를 동시에 높이고자 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TVC 광고와 연결되는 에필로그형 영상 및 일상 속 공감대를 자아내는 에피소드형 디지털 영상을 제작해 ‘실시간 코디매칭 서비스’를 인지하고 서비스 신청으로 이어지도록 유도했다. 전통 매체부터 디지털 매체까지 타깃 맞춤형 소재를 활용해 소비자의 구매 의사결정 과정에 따라 단계별로 마케팅을 펼쳤다.


실시간 코디매칭 서비스는 고객 위치를 기반으로 가까이 있는 전문 판매인을 즉시 연결해주는 제품 상담 서비스다.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1분 안에 코디가 배정되며 제품 설명, 구매 환경 등을 지원해준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11-28 16:08:2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