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상협 기자]

NH투자증권(대표이사 정영채)이 개인·기관 투자자를 초청해 국내외 투자 전략과 주요 산업에 대해 분석 및 전망을 제공한다.


NH투자증권은 오는 23일 여의도 페어몬트 앰배서더호텔에서 '2023년 전망, NH 인베스트 포럼(INVESTMENT FORUM)'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포럼에서는 투자자가 내년 금융시장에서 체크해야 할 주요 투자 분야를 다룬다.


NH투자증권 모델이  '2023년 전망, NH 인베스트 포럼(INVESTMENT FORUM)' 개최를 알리고 있다. [사진=NH투자증권]

25회를 맞는 이번 포럼은 코로나19 이후 첫 오프라인 행사로 진행한다. 포럼 슬로건은 ‘멈추면 보이는 것들’로 글로벌 경기 흐름과 침체 우려 등이 금융시장에 미칠 변화를 조망한다. 초청 강연으로 IT(정보기술) 융합전문가이자 미래학자인 정지훈 교수의 ‘2023년 IT트렌드에 대한 인사이트’ 특강이 진행된다. 특강 이후 ‘적응에서 오는 기회’라는 주제로 경제 전망과 국내외 주식 시장에 대한 투자전략을 제시한다. 또한 반도체·2차전지·바이오·플랫폼 등 주요 테크와 성장주에 대한 내년 산업 전망에 이어 채권과 크레딧 전략에 대한 내용을 마지막 순서로 발표한다.


NH투자증권 리서치본부는 국내외 주식, 채권, 부동산, 원자재, 크레딧, 리츠, 디지털자산, 신종자본증권 등 투자자가 필요로 하는 전 영역을 커버하고 있다. 매년 개최되는 ‘NH INVESTMENT FORUM’은 이러한 분석력을 기반으로 종합적인 관점에서 주요 자산별 전망과 투자 기회를 살펴볼 수 있는 행사로 평가받고 있다.


tkdguq0423@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11-22 13:36: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