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홍순화 기자]

율호(대표이사 이정남)는 올해 3분기 별도기준 누적 매출액 590억원, 영업이익 3억원을 기록했다고 15일 밝혔다. 전년 동기 대비 각각 82.9%, 72.5% 증가했다. 의류사업부문 영업중단으로 3분기 당기순손실 14억원을 기록했다. 율호는 지난 7월 유동성을 확보하기 위해 본업과 관계없는 의류사업부문을 정리했다. 

 [이미지=율호]

율호는 글로벌 컴퓨팅 기업 델 테크놀로지스(Dell Technologies)의 1차 공급자(Tier 1)로 '티타늄(TITANIUM)' 등급을 보유한 최상위 파트너사다. 델 테크놀로지스의 서버, 스토리지, 소프트웨어 등을 국내 공공기관, 금융기관 등에 공급하고 있다. 


율호는 올해부터 기존 공공기관 및 금융기관 중심의 사업에서 대기업까지 고객군을 확장하고 있다. 특히 지난 3월 삼성전자와 223억원 규모 소프트웨어 공급계약을 체결하며 성과를 확대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3분기에도 삼성전자 관련 공급이 늘어나 외형 성장이 계속되고 있다"며 "최근 금리인상에 따른 투자 둔화, 원달러 환율 상승 등 대내외 악조건 속에서도 소폭이지만 영업이익을 실현한 부분이 고무적이다"고 전했다. 


이어 "수주 물량을 감안할 때 최소 3년간 대기업향 공급 물량 증가가 예상돼 꾸준한 매출 성장이 기대된다"며 "특히 원달러 환율이 안정화되면 수익성도 크게 개선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hsh@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11-15 09:13: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