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코빗, 롯데멤버스 '엘포인트' 고객 대상 신규 가입 이벤트... 최대 100만원 상금

  • 기사등록 2022-11-07 16:55:34
기사수정
[더밸류뉴스=홍순화 기자]

국내 최초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대표이사 오세진)은 롯데멤버스 엘포인트(L.POINT) 고객을 대상으로 이달 30일까지 코빗 신규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코빗x엘포인트 신규 가입 이벤트. [이미지=코빗]

이번 이벤트는 엘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의 코빗x엘포인트 신규 가입 이벤트 페이지에서 시크릿 코드를 확인할 수 있다. 이후 해당 페이지를 통해 코빗 앱 다운로드 및 신규 회원가입을 진행하면서 시크릿 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단, 시크릿 코드 등록 마감 시한인 30일까지 코빗 계정의 고객확인제도(KYC)와 본인 명의의 신한은행 계좌 연동 및 자동이체 신청을 마치고 마케팅 수신까지 동의해야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시크릿 코드를 등록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1만 5000원 상당의 비트코인(BTC)을 즉시 받을 수 있다. 아울러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동의까지 완료하면 최대 100만 원 상당 엘포인트가 지급되는 엘포인트 추첨 행사에도 자동 응모된다. 당첨 결과는 다음 달 7일 코빗 홈페이지에 공지되며 당첨금은 같은 달 16일 지급 예정이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한 사람은 기존에 코빗이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진행 중인 웰컴 리워드 이벤트에서도 5000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중복으로 받을 수 있다.


오세진 코빗 대표는 “국내 대표 멤버십 서비스 기업인 롯데멤버스와의 협업 마케팅으로 신규 고객 유치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가상자산 시장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hsh@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11-07 16:55: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