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영 기자
'Y100'은 오뚜기가 '노랑여행'을 주제로 오픈한 팝업스토어다. LG유플러스의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의 일부로 처음부터 끝까지 노란색 일색이다. 간판에서 시작해 공간 내부의 머그컵, 티셔츠 같은 굿즈까지 온통 노란색이다. 인터넷을 검색해보면 SNS 후기가 주렁주렁 달려 있을 정도로 화제를 모으는 데 성공했다. 주변을 지나는 행인들도 한번쯤 눈길을 돌린다.
한화갤러리아(대표이사 김영훈)가 지난해 경기침체를 잘 넘긴데 이어 올해 사업 외형확장 및 운영 효율화를 통한 수익개선과 중장기적인 과제와 신사...
김남정 동원그룹 부회장이 2014년 부회장에 선임된 지 10년 만에 회장으로 승진한다.동원그룹은 28일 서울시 서초구 본사에서 이사회를 열고 김남정 부...
풀무원(대표 이효율)이 올해 창사 40주년을 맞아 ‘글로벌 NO.1 지속가능식품기업’으로 성장할 것을 다짐했다.풀무원은 서울 강남구 과학기술컨벤션센...
LG생활건강(대표이사 이정애)이 피부 노화 완화 인자 'NAD+'를 화장품에 성공적으로 적용한 연구 성과를 발표했다.LG생활건강은 지난 27일 중국 상...
LG생활건강(대표이사 이정애)이 26일 오전 9시 서울시 종로구 LG광화문빌딩에서 제23기 정기주주총회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이날 정기주주총회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