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김한나 기자]

삼성물산(대표이사 오세철) 건설부문이 새로운 래미안 브랜드 영상을 공개했다. 


새 브랜드 영상은 ‘미래는 이미 래미안에’라는 슬로건과 함께 미래형 주거기술들을 소개하고 있다. 안면인식 출입시스템을 비롯해 입주민 맞춤 환경을 제공하는 침실과 욕실을 보여주고 개인 피트니스 공간, 연주연습실 등 가족 구성원 개개인의 선호를 반영한 새로운 공간에 대한 제안을 담았다.


삼성물산이 공개한 새로운 래미안 브랜드 영상. [이미지=삼성물산]

식사주문부터 택배, 무거운 짐까지 배달해주는 로봇서비스와 자연 그대로의 느낌을 살리는 래미안의 조경 콘셉트 ‘네이처갤러리’도 영상에서 보여주고 있다. 


신규영상은 래미안 공식 유튜브 채널 ‘채널 래미안’에서 확인 가능하다. 


래미안은 지난 2000년 브랜드 론칭 이후 지속적으로 새로운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해 왔다. 브랜드 영상에 나온 제품들 역시 래미안이 현재 상용화를 했거나 개발 중인 아이템으로, 실제 서울 송파구 문정동에 위치한 래미안갤러리에서 체험 가능하다. 래미안갤러리는 주말에는 자유관람, 주중에는 래미안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통해 둘러볼 수 있다. 


래미안은 올해까지 국가고객만족도(NCSI) 아파트 부문 25년 연속 1위, 국가브랜드 경쟁력지수(NBCI) 19년 연속 1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21년 연속 1위를 수상하는 등 국내 최고의 아파트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


hanna2402@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10-21 10:45: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특징주더보기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