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지윤 기자]

GS리테일(대표이사 허연수 김호영)이 서울시와 협약을 맺고 서울시가 진행하는 ‘엄마아빠행복프로젝트’에 참여해 자녀 양육 지원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GS리테일과 서울시는 전날인 18일 비대면으로 ‘서울시 엄마아빠행복프로젝트 중 퇴근길 가정 행복 도시락∙밀키트 할인 지원 사업’ MOU(업무협약)을 체결했다.

 

GS리테일은 MOU를 통해 자녀를 키우는 부모를 대상으로 GS25에서 판매하는 도시락, 밀키트 등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우리동네GS클럽 한끼’ 구독권을 제공한다. 또 어린이들이 좋아할 만한 신선식품과 가족이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밀키트 상품을 개발해 제공할 예정이다.

 

 

‘엄마아빠행복프로젝트’는 지난 8월 중순 발표한 계획으로 △안심돌봄 △편한외출 △건강힐링 △일생활균형 등 4대 분야 28개 사업으로 진행된다. 이번 협약은 부모의 식사 준비 수고를 덜어줄 수 있는 ‘일생활균형’ 분야 사업 중 하나로 마련됐다.

 

이번 협약의 중점 사업은 최대 3억 6000만 원 상당의 ‘우리동네GS클럽 한끼’ 구독권 지원이다. ‘우리동네GS클럽 한끼’는 30일 동안 GS25에서 판매하는 도시락, 샐러드, 삶은 계란 등 식사류 상품을 1일 최대 5개, 30일간 총 15개까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다. 만 12세 이하 자녀를 키우는 서울시 가구를 대상으로 하며 한 가구당 한 명씩, 총 3만 명에게 3개월간 제공한다. ‘서울시 공공서비스예약’에서 신청할 수 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인 ‘떡갈비’, ‘소시지 야채볶음’, ‘탕수육’, ‘미트볼’ 등을 활용한 도시락, 김밥, 반찬류 등을 개발해 출시할 예정이며 GS리테일의 간편식 브랜드 ‘심플리쿡’에서 식사 메뉴 세트를 단품 대비 최대 33%할인된 가격으로 구성, 우리동네GS 앱에서 제공할 예정이다.


jiyoun6024@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10-19 11:20:0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