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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밸류뉴스=박상혁 기자]

현대제철(대표이사 안동일)의 제품 브랜드 ‘H CORE’ 가 철근, 형강 등 내진 설계에만 적용 가능했던 일부 건설 강재를 넘어 토목, 건축, 플랜트 등에 적용되는 후판, 강관, 열연강판 등의 건설 전 분야로 사업을 확대한다. 


현대제철은 “새로운 H CORE는 용접성, 내식성, 내충격성, 고연성, 친환경성 등 특정한 내부 기준에 따라 일반 제품 대비 우수한 제품에만 선별적으로 적용해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할 예정”이라고 29일 밝혔다.


현대제철의 'H CORE'. [이미지=현대제철]

현대제철은 H CORE의 기본을 지킨다는 제품의 이미지가 효과적으로 전달될 수 있도록 최종 사용자인 일반 국민뿐 아니라 설계, 제작, 시공 등 건설 전 분야에 종사하는 고객들이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콘셉트로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들은 H CORE 브랜드가 적용되는 제품의 상세 정보와 관련 자료를 확인할 수 있으며 양방향 소통채널을 마련해 보다 효과적인 고객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orca@thevalu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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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22-09-29 14:17: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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