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디야커피, ‘블루 온 이디야’ 플로깅 통해 환경보호 인식 개선 이어가 - ‘커피박 인센스 KIT’ 판매 수익금 바다보호 환경단체 기부 예정 - 청계산, 반포한강공원, 해운대 이어 광주천 일대도 플로깅
  • 기사등록 2022-09-21 11:36:36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이디야커피(대표이사 문창기)가 커피박을 업사이클링한 ‘커피박 인센스 KIT’를 선보이며 친환경 캠페인 ‘BLUE ON EDIYA’ 플로깅(plogging: 조깅을 하면서 동시에 쓰레기를 줍는 운동 )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디야커피가 커피박을 업사이클링한 ‘커피박 인센스 KIT’를 선보이며 친환경 캠페인 ‘BLUE ON EDIYA’를 진행한다. [이미지=이디야커피]

‘커피박 인센스 KIT’는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발생하는 커피박을 활용해 커피박 업사이클링 전문 브랜드 커피어게인과 협업 제작됐고 실내에서 향멍을 즐기며 힐링할 수 있는 인센스 홀더, 인센스 스틱, 성냥으로 구성돼 있다. 파도 위에 헤엄치는 고래가 상상되는 파도와 고래 형태의 인센스 홀더에는 푸른 바다를 만들어가자는 캠페인의 취지가 담겨 있다.


이디야커피가 3월 비건 뷰티 브랜드 톤28과 협업 제작한 ‘커피스크럽 바디바 KIT’에 이어 이번에 선보이는 ‘커피박 인센스 KIT’도 21일부터 10월 21일까지 네이버 해피빈 펀딩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펀딩을 통한 수익금은 바다보호를 위한 환경단체의 캠페인에 전액 기부될 예정이다.


‘커피스크럽 바디바 KIT’는 네이버 해피빈 펀딩을 통해 10일 만에 완판됐고 수익금 500만원은 환경재단 ‘지구 쓰레기를 담다: 지구쓰담 캠페인’에 기부됐다.


이디야커피는 ‘커피박 인센스 KIT’를 받을 수 있는 개인컵 사용 캠페인도 같이 진행한다. 매장에서 개인컵을 사용하여 이디야멤버스 스탬프를 적립하고 멤버스 앱 내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00명에게 KIT를 증정한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9-21 11:36:3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