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상협 기자]

미래에셋증권(대표이사 최현만 이만열)이 ESG(환경∙사회∙지배구조)의 일환으로 환경캠페인을 진행하며 신기업가정신협의회 관련 활동에 동참했다.


미래에셋증권은 ‘푸른 하늘의 날’을 맞이해 우리 함께 만드는 ‘ZERO WASTE DAY’를 시행했다고 7일 밝혔다. ‘푸른 하늘의 날’은 대한민국이 제안해 지정된 첫 UN(유엔) 공식 기념일이기도 하다.


최현만 미래에셋증권 회장을 포함한 임원 및 신입사원이 7일 을지로 인근 지역에서 플로깅 활동을 진행하고 기념 촬영하고 있다. [사진=미래에셋증권]

이날 기후 변화와 환경에 대한 중요성을 되새기자는 취지로 을지로 본사 인근 청계천·덕수궁·인사동 등에서 플로깅 활동을 진행했다. 미래에셋증권 최현만 회장을 포함한 임원진과 신입사원이 함께 참여해 그 뜻을 같이 했다.


이번 활동은 대한상공회의소가 지난 5월 발족한 신기업가정신협의회(ERT)가 신기업가정신 기업선언문을 통해 실천과제로 선정한 환경보호활동 실천 및 지역사회 기여에 동참하는 의미로 기획됐다. 미래에셋증권은 지난 4월 플로깅 활동을 진행한 데 이어 올해 지속해서 ESG 환경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tkdguq0423@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9-07 14:56: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