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바디프랜드, 다이내믹 부산 아트페어 ‘제 1회 아트 인 더베이’ 참가

- 오는 7일까지 부산 해운대구 더베이101서 진행

- 라이브경매쇼, NFT 행사 등 MZ세대 겨냥

  • 기사등록 2022-08-03 11:32:30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바디프랜드(총괄부회장 지성규)가 부산 해운대구 더베이101에서 진행되는 MZ세대 맞춤 아트 페스티벌 ‘제 1회 아트 인 더베이’에 참가해 고객을 만난다.


바디프랜드가 참가하는 아트 페스티벌 ‘제 1회 아트 인 더베이’ 홍보 배너. [이미지=바디프랜드]

올해 처음 개최되는 다이내믹 부산 아트페어 ‘아트 인 더 베이’는 국내외 인기 작가들의 전시와 경매쇼, 레이저쇼, 디제잉, 맥주파티, ㈜코잼과 함께하는 시민참여 NFT(Non-fungible token, 대체불가토큰)행사, 도슨트투어 등 다채로운 행사를 7일까지 진행한다.


더베이 1층 전시 공간에서는 ‘다이내믹 부산’이라는 전시 주제에 맞춰 소현우, 김우진, 김원근 등 인기 작가 60명의 개성 넘치는 회화, 설치, 조각 등 작품 500여점을 감상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도 자사와 헬로 아트 프로젝트로 콜라보 중인 장세일, 김경원, 이동욱 작가의 작품을 전시 및 판매하고 양 다리를 독립적으로 구동하는 신제품 ‘팬텀 로보’, 쇼파형 안마의자 ‘아미고’ 등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 첫날인 3일 저녁에는 아트페어 참여 작가와 컬렉터 등을 위한 오픈 파티가 열린다. 둘째 날인 4일 오후 4시부터는 아트 디렉터로 활동 중인 배우 이광기가 ‘라이브 경매쇼’를 진행한다. 인기작가의 작품들이 경매에 부쳐질 예정이며 작품을 가장 많이 구매한 컬렉터에게는 ‘팬텀 로보’가 경품으로 주어진다.


‘불금’이 될 5일에는 MC싸이버거가 진행하는 맥주파티 ‘썸머나잇 페스티벌’이 열린다. 해운대 바다를 배경으로 화려한 사운드 인터렉티브 레이저쇼 '별 헤는 밤 in the bay'도 펼쳐진다. 아트페어 참여 작가의 영상을 미디어월에 제공하고 VR드로잉으로 제작된 뉴미디어 작품이 각양각색의 장면을 연출한다. 디제잉 무대에서는 ‘로보 댄스 챌린지’로 흥을 돋우며 현장 곳곳에서 진행하는 SNS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바디프랜드 미니건, 골프공, 탄산수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8-03 11:32: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