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홍순화 기자]

쿠팡(대표이사 강한승 박대준)이 핵심 서비스 로켓배송의 거점(캠프) 내 안전을 선도하기 위해 물류 안전관리자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쿠팡은 6일 물류 안전관리 분야의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채용 직무는 로켓배송 거점(캠프)의 물류 안전관리 분야로, 오는 7월 14일까지 쿠팡 자체 채용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쿠팡이 로켓배송 거점을 책이질 물류 안전관리자 신입 공채를 진행한다. [사진=쿠팡]

이번 채용은 최대 경력 1년 미만의 안전 관련 학사 학위 및 산업안전기사 자격증을 보유한 자라면 지원이 가능하다. 실무 경험이 없더라도 입사 후 안전관리 교육과 담당 매니저의 코칭, 주기적 보수교육 등 체계적 프로그램을 통해 안전관리자로서 전문성을 키울 수 있는 다양한 기회가 마련된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전화면접→과제전형→대면면접 순으로 진행한다. 최종 합격자는 쿠팡의 자체 안전관리 실무교육 이수 이후 각 서울, 인천, 파주, 서경기, 부산 지역에 위치한 로켓배송 거점지로 현장 배치될 예정이다. 


주요 업무는 '캠프 안전보건 계획 수립 및 관리', '캠프 위험성 평가 실시 및 위험성 개선 관리', '캠프 법정 안전교육 및 안전문화 향상을 위한 안전교육 실시', '캠프 재해 발생 시 사고조사 및 재발 방지 계획 수립' 등 캠프 내 안전관리 전반에 걸친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쿠팡은 뛰어난 엔드투엔드(end-to-end) 이커머스와 물류 네트워크, 인공지능 기술 기반으로 선진적이고 안전한 근무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안전관리팀을 확대하고 있다.


hsh@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7-06 14:17:1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텔레그램
LG그룹
재무분석더보기
lingAction,5000); }) })(jQuery)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