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김한나 기자]

LX하우시스(대표이사 강계웅 강인식)가 직영 온라인 쇼핑몰이자 인테리어 O2O(Online to Offline) 플랫폼인 ‘지인몰(Z:IN mall)’을 새롭게 단장했다. 


고객이 지인몰을 통해 인테리어 구매를 신청하고 LX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전시장을 방문해 상담받고 있다. [사진=LX하우시스]

새로운 지인몰은 기존처럼 LX Z:IN의 모든 인테리어 제품을 판매하고 주거형태, 예산, 스타일에 따른 고객별 맞춤 인테리어 추천 및 가까운 LX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등 오프라인 매장으로의 연결 서비스를 추가하며 O2O 플랫폼 기능을 강화했다.


지인몰의 ‘커뮤니티’ 메뉴에서는 최신 시공사례 정보와 시공가이드, 인테리어 트렌드를 살펴볼 수 있다. 평형·공간·제품·색상별 다양한 실제 시공사례 및 시공가이드는 630여건, 최신 트렌드는 50여건  등록돼 있다. 다양한 시공사례와 트렌드를 살펴본 후 ‘스토어’ 메뉴를 통해 지인패키지 등 맞춤 인테리어 제품을 고르고 시공 연계 상담을 신청할 수 있다. 지인몰 인테리어 전문가가 고객이 선택한 제품에 대해 안내해주고 오프라인 매장에 가서 확인해보고 시공까지 결정할 수 있도록 가까운 LX지인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매장으로 연결해준다. 


‘스토어’ 메뉴에서는 가구·홈데코·가전 등 고객이 선택한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제품까지 함께 구매할 수 있다. 현재 지인몰에는 50여개의 제휴 업체가 입점해 주택 리모델링시 필요한 1000여개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파세인리빙 식탁, 세레스홈 아기소파, 바이빔 러그, 올루미 조명 등 등 LX지인 바닥재·벽지·키친 등과 조화가 가능한 콜라보 제품들(Z:IN Edition)은 지인몰에서만 판매하고 있다.


LX하우시스는 지인몰 새단장 오픈을 기념해 7월 한 달간 지인몰 회원가입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스타일러 및 백화점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지인몰을 통해 인테리어 공사를 계약한 고객에게는 공사금액별로 최대 160만원 상당의 백화점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9월까지 진행한다.


hanna2402@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7-05 14:14:5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