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삼성증권, 자이언트스텝 이후 투자 전략 '언택트 컨퍼런스' 개최

- 30일 삼성증권 공식 유튜브 채널 진행

  • 기사등록 2022-06-28 10:48:59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상협 기자]

삼성증권(사장 장석훈)이 미국 기준 금리 인상 이후, 긴축의 시대에 투자전략과 포트폴리오 공유에 나선다.


삼성증권은 28일 미국 기준금리 인상 이후 투자 전략을 제시하는 '삼성증권 언택트 컨퍼런스'를 오는 30일 오후 5시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삼성증권 모델이 언택트 컨퍼런스 개최를 알리고 있다. [사진=삼성증권]

언택트 컨퍼런스는 삼성증권 공식 유튜브 채널(Samsung POP)을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 가능하다. 국내,외 시황, 개별 섹터 분석 등 현재 시장 주요 이슈들에 대한 전략을 공유한다.


이번 컨퍼런스에는 삼성증권의 리서치센터 장효선 글로벌주식팀장, EV/모빌리티 담당 임은영 수석 연구위원, 정명지 투자정보팀장, 이종욱 TECH 담당 수석연구위원이 출연한다. 주요 강연은 '하반기 핵심 투자 아이디어 셋!' '인싸의 시대!' 'Bofa의 도발적 시장 전망, 10월부터 미국은 대세상승장?' '테슬라 제국건설에 동참하라!' 등이다.


실시간 컨퍼런스의 전체 영상과 세션별 영상은 '언택트 컨퍼런스' 라이브 방송 이후 삼성증권 유튜브 채널 'Samsung POP'에 편집본으로 각각 업로드 될 예정이다. 이번 컨퍼런스의 사전 접수는 6월 21일부터 29일까지이며, 신청한 고객은 오는 30일 당일, 개별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유튜브 링크(URL)를 제공할 예정이다. 사전 접수는 삼성증권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tkdguq0423@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6-28 10:48:5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