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정채영 기자]

아이엘사이언스(대표이사 송성근)는 다음달 9일 오후 3시15분에 기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서울 여의도 금융투자교육원에서 국내 주요 기관투자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기업 가치 및 투자 가치 제고를 위해 실시되며 주요 경영현황 설명과 Q&A(질의응답)로 이뤄질 예정이다. 하나금융투자(대표이사 이은형)가 후원한다. 아이엘사이언스는 LED조명, 태양광제품 등 전기 조명장치를 제조한다.

 

경기도 성남시 소재 아이엘사이언스 본사 전경. [사진=아이엘사이언스]올해 1분기 매출액 61억원, 영업손실 12억원, 당기순손실 19억원을 기록했다. 전년동기대비 매출액은 1.6% 증가했고 영업손실과 당기순손실은 적자지속했다. 

 

한국IR협의회는 “사물인터넷 기술과 조명시스템을 융합해 상시 점등돼 있는 터널 조명에 대한 에너지 절감과 효율적으로 터널 내 조명을 제어 및 관리를 할 수 있는 스마트 터널등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며 “이를 스마트 화장실, 스마트 병원 시스템 등으로 확대해 공급 중”이라고 분석했다. 또 “바이오헬스 산업으로 진출하기 위해 보유 중인 실리콘렌즈 기술을 접목한 뷰티케어 디바이스를 개발했으며, 뷰티제품 제조기업 인수를 통해 사업다각화를 추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올해 초 송성근 대표는 “올해는 차량용 실리콘 렌즈, 스마트 터널, C-ITS(협력 지능형 교통체계)로 미래차 인프라의 가시적인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한 바 있다.


1011pink@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5-26 15:54:5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