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SK텔레콤, 국내 대표 ICT 랜드마크 ‘티움’ 재개관... 오프라인 관람객 맞이한다
  • 기사등록 2022-05-04 12:23:24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유영상)이 일상회복에 대한 기대가 한창인 가운데 대한민국 대표 ICT 체험관 '티움'의 오프라인 투어 프로그램을 재개하고 관람객을 맞이한다.


SK텔레콤의 ‘티움’은 지난 2년여 동안 사회적 거리두기의 여파로 현장 투어를 유동적으로 축소하거나 휴관하며, 직접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언택트 투어 프로그램 '티움 유튜브 라이브 투어'를 운영해 왔다. 프로그램 참여자들은 약 30분 동안 실시간 중계 영상을 통해 30년 후 미래도시를 배경으로 구현된 ‘티움’을 체험할 수 있었다.


초등 여자 축구팀 우이초등학교 축구부 선수들이 4일 SK텔레콤 ICT체험관 티움(T.um)을 방문해 첨단 기술로 구현된 미래 세상을 체험하고 있다. [사진=SK텔레콤]

SKT는 앞으로도 직접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비대면 프로그램은 유지하되, 첨단 기술에 관심이 많은 관람객들이 메타버스, 홀로그램 등 실감형 콘텐츠를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투어 프로그램의 비중을 점차 늘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SKT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은 많은 청소년들과 가족단위 방문객들이 미래 ICT 기술을 체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SKT는 4일 오전 서울시 유일의 초등 여자 축구팀인 우이초등학교 축구부 선수 15명을 ‘티움’에 초대해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축구에 대한 열정으로 뭉친 선수들에게 특별한 어린이날 추억을 전하기 위해 티움 체험 프로그램 외에도 선수들을 위한 선물과 소정의 지원금을 전달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5-04 12:23:2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