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홍순화 기자]

LX하우시스(대표이사 강계웅 강인식)가 주방·욕실 제품의 시공 완료 이후 고객 댁을 방문해 무료로 제품 및 시공 상태를 점검해주는 서비스인 ‘Z:IN 공감 서비스’를 도입한다. 


‘Z:IN 공감 서비스’는 ‘LX Z:IN 키친·바스’ 제품을 구입하고 직영 시공을 선택한 고객을 대상으로 시공이 완료되면, LX하우시스의 서비스 엔지니어들이 방문해 제품 사용법 및 관리방법, 시공 상태 등을 점검하고 고객과 소통하는 방문 점검 서비스이다. 이는 기존 A/S 절차와는 별개로 보증 차원에서 진행되는 새로운 서비스이다.

 LX하우시스의 서비스 엔지니어가 'Z:IN 공감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 댁을 방문해 주방제품 사용 및 관리방법을 안내하고 있다. [사진=LX하우시스]

‘Z:IN 공감 서비스’의 제품 품질 점검은 키친 제품의 경우 수납장·후드·상판·수전·쿡탑 등, 바스 제품은 욕실장·세면기·수전·양변기·욕조 등의 구성 제품별 필수항목 점검이 이뤄진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각각의 구성 제품별 사용법 및 관리방법, 사용상 주의사항 등을 서비스 엔지니어들로부터 직접 안내 받을 수 있다.


시공 상태 점검은 고객이 일주일간 제품을 사용하면서 느낀 불편한 점에 대해서 먼저 확인 과정을 거쳐 문제를 해결하고, 키친 제품은 후드 흡입력, 수도 수압, 도어·서랍의 개폐 항목들을, 바스 제품은 양변기 성능, 수도 누수, 욕실장 개폐 항목들을 대상으로 중점적으로 점검이 진행돼 시공 측면에서도 불편사항이 없도록 조치한다.


‘Z:IN 공감 서비스’는 LX하우시스가 시공이 완료된 시점에서 약 일주일 뒤에 고객에게 연락해 서비스를 안내하고 신청 받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고객이 방문 점검을 원하지 않을 경우에는 신청하지 않아도 된다.


hsh@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4-22 14:11:4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