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홍순화 기자]

㈜한양(대표이사 김형일, 이하 한양)이 15일 공식 네이버블로그 채널인 ‘한양 블로그’를 신규 오픈했다.

 한양 네이버블로그 오픈 기념. [이미지=한양]블로그는 기업소식을 전하는 ‘한양소식’, 진행 중인 사업과 시장에 대한 정보를 담은 ‘스토리’, 임직원들의 이야기와 직무소개를 담은 ‘사람’, 수자인 분양단지를 소개한 ‘수자인’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한양은 앞으로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블로그를 적극 활용해 기업이미지를 제고는 물론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기존 운영중인 유튜브, 인스타그램 채널과 연계해 회사 관련 소식을 보다 효과적으로 고객들에게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블로그 신규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양 블로그를 이웃으로 추가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응모된다. 오픈 기념 이벤트는 이달 25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5월 2일 발표한다.


한양은 블로그를 비롯해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소셜미디어 채널을 활용해 친환경 미래도시 솔라시도, 동북아 LNG 터미널 등 미래사업에 관련된 콘텐츠와 수자인 브랜드 소개, 분양단지 등 고객 관심도가 높은 콘텐츠 위주로 콘텐츠를 다양화해 구독자를 늘려나갈 계획이다.


hsh@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4-18 16:51:2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