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신현숙 기자]

삼성전기(대표이사 장덕현)이 최근 기술 트렌드에 맞춰 적용 가능한 고객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삼성전기는 국내 주요 완성차 및 자동차 부품 고객사 대상 전장 MLCC(적층세라믹콘덴서) 웨비나(웹 세미나)를 13일부터 15일까지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코로나19 장기화로 고객 대면 소통이 제한돼, 비대면 방식의 마케팅을 기획했다.


손성도 삼성전기 마케팅팀장 상무가 웨비나에서 인사말을 하고있다. [사진=삼성전기]

삼성전기는 전장 MLCC 웨비나에서 국내 완성차 및 자동차 부품사 등 60개사의 개발, 구매, 품질 담당자 600명을 대상으로 삼성전기가 보유한 전장 MLCC 기술경쟁력과 기술 로드맵을 공개하고 전장 부품의 시장 동향, 기술 트렌드에 대해 소개했다. 


삼성전기는 MLCC 제조기업으로 자동차의 ADAS(최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 파워트레인용, ABS(제동장치)용 등 자동차용 MLCC를 개발, 생산하고 있다. 삼성전기는 초미립 재료, 차세대 설비 개발 등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온·고압·고신뢰성 등 전장용 제품 라인업을 강화해 국내외 자동차 부품업체 및 완성차 업체를 대상으로 MLCC 공급을 확대 중이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4-14 08:56:2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