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이랜드그룹(대표 안영훈)의 IT 계열사 이랜드이노플(대표 김지원)이 협업툴 ‘플로우’를 운영하는 마드라스체크(대표 이학준)와 손잡고 디지털워크 서비스 관련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업무 협약식에서 양사는 비대면 간편 전자서명, 업무용 챗봇 등 관련 기술 협력, 플로우 관련 기술 협력, 기술협력을 통한 상호 기능 연동 및 부가서비스 추가 개발 등을 추진해나가기로 했다.


김지원(왼쪽부터)  이랜드이노플 대표는 10일 서울 여의도 켄싱턴호텔에서 이학준 마드라스체크 대표와 B2B 사업 확장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함께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이미지=이랜드]

협약식은 지난 10일 서울 여의도 켄싱턴호텔에서 이학준 마드라스체크 대표와 김지원 이랜드이노플 대표 등 관련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랜드이노플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자사가 개발한 전자계약 서비스 싸인투게더를 마드라스체크의 협업툴 플로우에 탑재하는 등 대면 접촉 없는 업무용 서비스를 적극 선보일 계획이다.


싸인투게더는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도 간편하게 상호 간 법적 효력을 가진 전자계약을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협업툴 플로우는 프로젝트, 업무 관리, 메신저, 화상 회의 등 디지털 협업 도구 시장의 선두주자다.


이랜드이노플은 전자계약 서비스뿐 아니라 직원 관리 서비스 ‘지키지’, 실시간 업무 지원 챗봇 ‘이비서’ 등 다양한 기술 개발을 통해 협업툴 시장 공략을 이어오고 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2-11 17:54:1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DL이인씨
텔레그램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