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홍순화 기자]

화성산업(대표이사 이종원)이 설 명절을 맞아 협력업체들에게 지급할 하도급대금 100억원을 조기에 지급한다. 


대구시 화성산업 사옥. [사진=화성산업]

화성산업에 따르면 총13개 현장 29개공종에 22개업체를 대상으로 약 100억원의 하도급대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최근 '코로나19' 확산 등의 여파로 경영활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협력업체들의 원할한 자금활동을 돕고, 특히 명절에 급여 및 상여금 등 일시적으로 자금소요가 많은 것을 고려한 조치다.


화성산업은 앞서 지난해 추석에도 120억원의 하도급대금을 조기에 지급, 협력업체와의 상생협력에 노력했다. 또 협력업체와의 상생협력을 위해 하도급대금 조기지급 뿐만 아니라 지난해까지 상생협력기금 40억원을 출연해 중소협력업체와 지역농어업인을 지원해 오고 있다. 특히 중소협력업체들을 대상으로 품질, 안전, 환경개성, 생산성 향상, 기술협력촉진, 경영지원, 안전관리 재해예방 등의 분야에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화성산업 관계자는 "앞으로도 협력업체들과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상생협력을 통해 동반성장하고 함께하는 건설문화, 함께하면 어떤 위기도 극복할 수 있다는 마음으로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hsh@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1-21 11:27:5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