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bhc, KBO 가을 야구 시즌에 전국 매장 매출↑

- 코리안시리즈 기간 매출 전년대비 18.4%↑… 야구장 매장·인근 가맹점 동반 ‘특수’

- 자사 앱 ‘직관 이벤트’로 팬심 잡고, 야구장 현장선 ‘뿌링클 순살’로 입맛 저격

- 프로야구·축구대표팀 A매치·럭비 여자대표팀·유소년 탁구 등 스포츠 마케팅 적극 추진

  • 기사등록 2025-11-05 14:54:04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다이닝브랜즈그룹(대표이사 송호섭)의 bhc가 2025 신한 SOL뱅크 KBO 포스트시즌 ‘코리안시리즈’ 기간 동안 공식 스폰서십 효과를 톡톡히 누렸다.


bhc, KBO 가을 야구 시즌에 전국 매장 매출↑bhc가 지난달 26일부터 31일까지 전국 매장 평균 매출이 전년동기대비 18.4% 증가했다. [사진=bhc]

bhc는 지난달 26일부터 31일까지 전국 매장 평균 매출이 전년동기대비 18.4% 증가했다고 5일 밝혔다. 우승팀이 결정된 코리안시리즈 5차전(31일) 때는 전년대비 82.3%까지 치솟았다.


bhc가 KBO 포스트시즌 공식 스폰서로 참여하며 온오프라인을 아우른 마케팅이 고객들의 긍정적인 브랜드 경험과 실제 매출로 이어졌다. bhc는 포스트시즌 시작 전인 지난 9월부터 ‘직관 티켓 이벤트’를 진행하며 야구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고 지난달 ‘한국시리즈 직관 티켓 이벤트’와 ‘bhc 치킨 시리즈’ 우승 치킨 투표 이벤트를 연달아 선보이며 자사 앱을 통한 고객 참여를 성공적으로 이끌어냈다. 이번 이벤트는 기존 유사 프로모션 대비 약 9.9배 높은 참여 수를 기록했다.


오프라인에서도 성과가 두드러졌다. 전광판과 야구장 매장을 통해 현장 관람객들을 만났다. ‘뿌링클 순살’, ‘콜팝’, ‘치즈볼’, ‘맛초타코야키’ 등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가 판매 상위권을 차지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밸류뉴스' 구독하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광고성 정보 수신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5-11-05 14:54:0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그 기업 궁금해? 우리가 털었어
더밸류뉴스 구독하기
유통더보기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