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국내 벤츠 전시장과 서비스센터에서 안마침대 및 의자 브랜드 '비렉스'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코웨이, 전국 17개 벤츠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에 \ 비렉스\  체험존 운영부산 수영구에 있는 메르세데스 벤츠코리아 부산 남천점 비렉스 체험존 전경. [사진=코웨이]

코웨이는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와 제휴하고 전국 17개 벤츠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에 ‘비렉스 체험존’을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제휴는 양사의 인프라를 활용해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체험 마케팅을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추진됐다.


코웨이는 전국 17개 벤츠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에 비렉스 안마의자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 페블체어는 가구형 안마의자로 감각적인 디자인에 마사지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3D 안마 모듈’과 코웨이 특허 기술 ‘핫스톤 테라피 툴’이 있어 작아진 크기에도 강력한 집중 온열 마사지와 입체적인 안마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이번 제휴를 기념해 벤츠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비렉스 안마베드와 척추베드를 60일간 집에서 마음껏 체험해 볼 수 있는 홈체험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11-20 16:03:3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