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상원 기자]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신동빈 박윤기)가 에너지 절약에 참여해 취약계층 에너지 지원 사업에 나선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7일 홈플러스(대표이사 이제훈), 대한적십자사(회장 신희영)와 에너지 절약에 참여 및 취약계층 에너지 사업 지원을 위한 '에너지 세이브 캠페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에는 문효식 롯데칠성음료 음료신유통부문장을 비롯해 감태규 홈플러스 그로서리본부장과 이상천 대한적십자사 사무총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문효식(가운데) 롯데칠성음료 음료신유통부문장이 지난 7일 서울 중구 대한적십자사 서울사무소에서 진행된 '에너지 세이브 캠페인' 협약식에서 감태규(오른쪽) 홈플러스 그로서리본부장, 이상천 대한적십자사 사무총장과 기념 촬영하고 있다. [사진=롯데칠성음료]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롯데칠성음료와 홈플러스는 ‘STOP! ENERGY’라는 콘셉트의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에너지 세이브 캠페인을 펼칠 계획이다캠페인을 통해 양사 간 시너지를 높이고 취약계층을 위해 소비자가 동참하는 생활 속 에너지 절약 실천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달 15일부터 8 16일까지 두 달간 전국 홈플러스 점포에서 ‘밀키스 제로’ 500ml 페트병 6본입‘사이다’ 190ml  12본입‘칠성사이다 제로’ 1.5L 페트병 2본입 등으로 구성된 ‘에너지 절약 패키지’ 상품을 판매한다판매 기간 중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5000세트 선착순 한정으로 7월에는 타이머콘센트, 8월에는 지구본 비치볼을 증정할 예정이다.


양사는 소비자들의 음료 구매를 통한 에너지 절약 캠페인의 참여를 유도하고, 해당 기간 음료 판매액의 2%에 해당하는 금액을 모아 대한적십자사에 기부할 계획이다. 


lksw4070@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6-08 15:04:5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