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SPC삼립, 갓 구운 빵 ‘레디비’로 홈베이커리 시장 확대…모델 ‘이장우’ 발탁
  • 기사등록 2023-05-29 20:28:40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SPC삼립(대표이사 황종현)이 갓 구운 빵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기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의 수요에 맞춰 홈베이커리 브랜드 ‘레디비’를 론칭하고 배우 이장우를 모델로 발탁했다.


SPC삼립은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홈베이커리 시장 확대 나선다는 계획이다.


SPC삼립이 홈베이커리 브랜드 ‘레디비’를 론칭하고 배우 이장우를 모델로 발탁했다. [사진=SPC삼립]

‘레디비’는 빵을 오븐 또는 에어프라이어로 5분 정도 조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파베이크(빵 반죽을 80~90% 정도만 구운 뒤 급속 냉동한 것) 제품과 냉장, 냉동 제품이 있다.


첫 선을 보이는 제품은 깜빠뉴, 크루아상, 베이글 등 정통빵류 총 8가지 품목이다. 프랑스산 밀가루와 호두 및 아몬드를 넣은 ‘호두통밀깜빠뉴’, 10가지 곡물이 들어가 있는 ‘10가지 곡물빵’, 버터와 16겹의 페이스트리를 사용한 ‘프렌치크루아상’, 오트밀이 들어있는 ‘오트밀깜빠뉴’ 등 파베이크 4종, ‘프렌치토스트’, ‘정통와플’, ‘갈릭크루아상’등의 냉동 제품, ‘베이글(시금치&치즈, 할라피뇨&올리브)’을 선보였다.


SPC삼립은 ‘레디비’ 브랜드 모델로 배우 이장우를 섭외하고 ‘세상 쉬운 갓빵 집빵 레디비’ 광고를 공개했다.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음식에 진심인 모습을 보여줬던 이장우는 광고에서 특유의 진실의 미간을 보여주며 갓 구운 빵의 맛을 잘 표현했다.


SPC삼립 브랜딩 담당자는 “주식으로 빵을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갓 구운 빵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기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의 수요에 맞춰 ‘레디비’를 선보이게 됐다”며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홈베이커리 시장 확대에 나설 것”이라고 전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5-29 20:28:4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