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신현숙 기자]

◆호텔신라, 창립 50주년 맞아…경품 이벤트 진행


호텔신라(대표이사 이부진)가 창립 50주년을 맞이해 오는 31일까지 ‘신라의 50번째 생일파티!’를 주제로 신라호텔과 신라면세점에서 경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신라면세점 오프라인점을 방문하면 응모 기회가 주어지며, 신라호텔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도 응모 가능하다. 인터넷면세점에서는 구매 고객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생일파티 이벤트를 SNS에 공유해도 응모할 수 있다. 경품으로는 △제주신라호텔 디럭스 바다 전망 객실 2박 숙박권 △신라모노그램 다낭 디럭스 객실 2박 숙박권(1명) △서울신라호텔 더 파크뷰 2인 식사권(5명) 등을 증정한다.


[이미지=호텔신라]

신라면세점도 점별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인터넷면세점에서는 선착순 S리워즈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15일까지 매일 15시에 50명에게 선착순으로 10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인터넷점 S리워즈 포인트를 증정한다. 인천공항점에서는 착한 소비 캠페인의 일환으로 사은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15일까지 인천공항 2터미널에서 신라면세점이 지정한 친환경 상품 구입시 사용 가능한 선불카드를 지급한다. 김포공항점에서는 한국공항공사와 함께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조선호텔앤리조트, ‘조선호텔 한마리치킨’ SSG닷컴 선보여


조선호텔앤리조트(대표이사 한채양)가 ‘조선호텔 한마리치킨’을 SSG닷컴을 통해 출시한다. ‘조선호텔 한마리치킨’은 그랜드 조선 제주의 인룸 다이닝 및 풀 사이드바에서 서비스되는 치킨 메뉴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이번에 가정 간편식(HMR) 상품으로 출시했다.


조선호텔 한마리치킨. [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

조선호텔앤리조트는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가정의 달을 맞이해 ‘조선호텔 간편식 할인 프로모션’을 10일까지 SSG닷컴을 통해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조선호텔 한마리치킨과 함께 조선호텔 오곡삼계탕, 조선호텔 함박스테이크, 조선호텔 탕수육, 조선호텔 양념LA본갈비, 조선호텔 나주식한우곰탕 등을 할인한다. 또 10일까지 조선호텔 가정 간편식 제품을 구매 후 리뷰를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6명에게 조선호텔 넛츠파이, 조선호텔 비벤떼커피 16입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17일이다.


◆한화 더 플라자, 가정의 달 맏아 카네이션 프로모션 진행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김형조) 더 플라자가 가정의 달을 맞아 카네이션과 케이크를 15일까지 선보인다. 먼저 블랑제리 더 플라자는 5월을 맞아 생화 카네이션으로 장식한 케이크를 한정 판매한다. 마스카포네 무스 크림을 사용한 ‘생화 카네이션 케이크’는 산딸기 가나슈를 케이크 시트 사이에 넣었다. 더 플라자 웹 회원이면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네이버와 캐치테이블에서 예약 가능하고 블랑제리 더 플라자 매장에서 구매하면 된다.


지스텀 더 플라자 카네이션 프로모션.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의 플라워 브랜드 지스텀은 보자기로 포장한 카네이션 꽃다발과 꽃바구니, 화병꽂이를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콜롬비아산 카네이션을 사용해 꽃의 크기가 크고 부드러운 화형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네이버 예약 후 더 플라자와 갤러리아 백화점 지스텀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더 플라자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하얏트 호텔, ‘글로벌 객실 특가 프로모션’ 진행


국내 6개 하얏트 호텔(△안다즈 서울 강남 △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부산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인천 △그랜드 하얏트 제주)이 객실 요금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하얏트 글로벌 객실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 하얏트 호텔을 포함해 전 세계 1000여개 하얏트 호텔 & 리조트가 참여하는 대규모 글로벌 프로모션이다. ‘하얏트 글로벌 객실 특가 프로모션’의 예약 기간은 2일부터 23일까지이며, 투숙은 25일부터 9월 10일까지 가능하다. 


[사진=하얏트 호텔]

먼저 안다즈 서울 강남은 객실에서 55인치 이상의 대형 TV, 무료 객실 미니바 서비스를 제공한다. 미식 골목 콘셉트의 조각보 레스토랑에서는 다채로운 다이닝을 선보인다. 강남 테헤란로에 위치한 파크 하얏트 서울은 최근 전 객실 업그레이드를 완료해 세련된 인테리어를 선보인다. 객실 전면 통유리창으로 도심 뷰를 감상할 수 있다. 파크 하얏트 부산에서도 전면 유리창을 통해 오션 뷰를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레스토랑,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등 부대시설을 갖췄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남산 중턱에 위치해 통유리창을 통해 서울 도심 전망을 볼 수 있다. ’풀사이드 바비큐’와 야외 루프탑 갤러리 파티오의 선셋, 미식 골목 322소월로 등으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그랜드 하얏트 인천, 그랜드 하얏트 제주에서도 다채로운 전망과 미식 경험을 제공한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5-02 11:35:3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