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하나은행, 국민이주와 '해외 투자∙이주 올케어 솔루션' MOU

- 해외 자산관리 서비스 라인업 확대

  • 기사등록 2023-04-27 15:06:17
기사수정
[더밸류뉴스=김미래 기자]

하나은행(은행장 이승열)이 해외 투자 및 이주를 준비 중인 고객을 위한 해외 자산관리 솔루션 제공에 나선다.


하나은행은 지난 26일 해외 투자이민 컨설팅 전문 기업인 국민이주(대표이사 김지영)와 해외 투자∙이주 관련 맞춤형 올케어(All-Care) 솔루션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김영훈(오른쪽) 하나은행 자산관리그룹장이 지난 26일 김지영 국민이주 대표와 협약서를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하나은행]

이번 협약을 통해 하나은행은 해외 이주 관련 제반 업무, 해외 부동산 구매 및 해외 사업 진출 지원, 비자 및 유학 컨설팅, 한미 세법 자문 등 해외 이주를 준비중인 손님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지난해 5월 미국 부동산 투자 플랫폼 기업인 빌드블록과 업무협약을 체결한 데 이어 국민이주와 맺은 이번 협약으로 해외 부동산 투자부터 이민까지 올케어 솔루션을 구축했다.


김영훈 하나은행 자산관리그룹장은 “최근 급변하는 국내 금융환경에서 리스크 분산을 위한 해외 투자와 이주에 대한 손님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상황”이라며 “이번 협약을 통해 손님 니즈에 부합하는 한층 더 높은 수준의 해외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mrkk@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4-27 15:06:1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